장미 가슴 앵무새와 악마 Barzabel: 완벽한 한 쌍


 

 

 

 

 

 

 


 

이 새는 유명한 장미 가슴 앵무새입니다.
이 새는 유명한 장미 가슴 앵무새입니다. 백만장자를 위한 새입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 갈라(Galah)라고도 알려진 장미 가슴 앵무새는 유명한 새이며 새 애호가들에게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매우 재능 있고 도전적인 앵무새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내 장미 가슴 앵무새는 17살이고 나는 그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오늘 포스트는 Galah에 관한 것이며 사람들에게 이 새를 사지 말라고 경고하는 강력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Galah는 조류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적당한 크기의 부리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재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 새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새는 모든 언어를 말할 수 있고, 사람처럼 웃고,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춤을 출 수 있습니다.

Galah는 본질적으로 친절한 새이지만 매우 화를 낼 수도 있습니다. 새는 주인과 노는 것에 대한 고양 후에 겁을 먹거나 짜증을 낼 때 화난 면을 보여줍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Galah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Galah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수컷 Galah의 여성 소유자로서 나는 이 수컷 새와 함께 많은 문제에 직면해 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녀다. 새는 이것을 느낄 수 있으며 그는 악마와 심지어 죽은 사람의 영혼에 노출되었습니다. 어떤 유령의 출현은 무서웠고 새는 나의 요술 의식 후에 겁을 먹었습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와

악마 Barzabel:

그들은 서로를 좋아한다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의 세 권의 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의 부적입니다.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의 세 권의 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의 부적입니다.

 

 

위의 그림은 화성의 악마 Barzabel의 인장이 있는 화성의 부적을 보여줍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는 이 악마를 아주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내 Galah를 위해 악마 Barzabel의 도움으로 용기 주문을 시전했습니다.

Barzabel은 공포증 행동을 치료하여 동물이 매우 용감해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Galah가 유전적 장애, 즉 공포증 행동을 일으키기 쉬운 경향이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내 새는 어떤 사람이 나를 위해 새를 구입했을 때 처음부터 매우 수줍어하고 불안했습니다. Galah는 두려울 때 돌아다니곤 했습니다.

공포증 행동은 아마도 인위적인 조건으로 인한 성적 좌절의 결과일 것입니다: 자연 조건에서 새 짝과 함께 사는 대신 인간 주인과 함께 집에서 함께 사는 것입니다.

새는 새장을 교체할 때도 고통을 받습니다. 따라서 새장을 바꾸면 깃털이 뽑히고 피부가 절단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나는 새장을 바꿨고 Galah는 항의의 의미로 그의 깃털을 모두 뽑았습니다. 새는 또한 새장을 바꾼 결과 심각한 공황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깃털을 복원하는 데는 몇 년이 걸렸고 악마 Barzabel은 새가 깃털을 뽑는 것을 진정시키고 멈추도록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물론 화성의 악마와 함께 한 주문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3개월마다 내 앵무새에게 용기 주문을 던진다. 이 새는 이 악마를 사랑했고 최근에는 사람처럼 웃기 시작했고 말 대신 속삭였습니다.

악마 Barzabel은 내 Galah에 대한 꿈을 보여주고 새의 두려움을 폭로했습니다. 새는 자연 속에서 배회하는 고양이와 육식 동물을 두려워합니다.

화성의 악마와 함께 요술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나는 이 악마를 무척 좋아한다. 그는 나와 내 새를 매우 용감하게 만들었습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와

악마 Barzabel:

새를 위한 당근

 

 

나는 아주 오랫동안 내 Galah를 위해 용기 주문을 걸어왔습니다. 악마 Barzabel 덕분에 새는 당근에 대한 열정을 키웠습니다 (당근은 화성과 마찬가지로 주황색입니다).

Galah는 해바라기 씨, 쌀, bulgur, 빵, 마카로니, 계란, 브로콜리, 당근, 시금치, 양배추, 야채, 사과, 바나나 등 거의 모든 것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새에게 주어서는 안되는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즈 (Galah는 치즈를 먹고 난 후 복통)

우유(독성)

카카오와 초콜릿(독성)

아보카도 (독성)

하지만 내 Galah는 쌀과 계란을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새는 쌀과 계란을 제외한 다른 모든 음식을 뱉어내곤 했습니다. 악마 Barzabel은 Galah에게 당근을 사랑하라고 가르쳤습니다.

Galah를 소유하고 있다면 다음 요리를 시도해 보세요:

쌀 (해바라기 기름 포함)

잘게 썬 당근

강판 계란

Galah는 당근과 계란을 섞은 쌀을 좋아하며 하루 종일 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악마 Barzabel은 내 새에게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새는 매우 행복하고 용감해졌습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와

악마 Barzabel:

백만장자를 위한 생물

 

 

Galah는 매우 까다롭고 많은 관심을 원합니다. 앵무새는 주인을 짝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은 많은 시간을 Galah를 돌보는 데 할애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Galah는 매우 긴 수명을 가집니다. 좋은 가정 환경에서 최대 60년입니다. 이 새는 지속적인 의사 소통과 관심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자극에 굶주려 있습니다.

새를 즐겁게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새의 방에서 TV를 켜다

새를 위해 음악을 틀다

Galah는 다양한 유형의 음악을 좋아합니다:

부드러운 레이키 음악 트랙

인도 음악(기악)

인도 음악(Hare Rama Hare Krishna)

자연의 소리와 함께하는 명상 음악

새와 많이 이야기하고 다양한 언어에 노출시키세요. YouTube의 다양한 언어 채널입니다. Galah는 반복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복되는 단어가 포함된 언어 학습 비디오는 이 앵무새에게 적합합니다.

새를 즐겁게 하고 새로운 기술을 가르칠 시간과 에너지가 부족하면 이 새를 구입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 새는 매우 시끄럽습니다. 새가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면 밤새도록 항의로 비명을 지릅니다.

Galah는 신경계가 매우 취약하여 잠을 잘 자지 못합니다. 새는 항상 깨어 있고 반쯤 잠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밤에 비명을 지르는 것은 Galah와 관련하여 매우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아파트에 살고 있다면이 새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새는 매우 시끄러울 수 있으며 새를 침묵시킬 방법이 없습니다. 그 새는 당신의 침묵에 대한 소원을 존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죽을 경우 새를 돌볼 친척과 논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Galah는 소유자에게 매우 애착을 갖게되고 소유자와 분리되면 많은 고통을받습니다.

결론적으로 Galah는 진지한 사람들을 위한 새입니다. 이 새는 매우 비싸고 돌보기가 어렵습니다. 새를 키우는 데 많은 개인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합니다.

새를 용감하게 만들기 위해 악마 Barzabel의 도움으로 용기 주문을 하는 마녀는 많지 않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이 악마는 전쟁과 무술도 가르치기 때문에 짐승입니다.

악마 Barzabel과 함께 주문은 동물의 정신에 매우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Barzabel의 도움으로 첫 번째 용기 주문을 넣은 후 Galah는 미쳐갔습니다.

앵무새는 화성의 악마처럼 화를 내고 파괴적으로 행동했습니다. 그러나 이 악마는 동물에게 좋습니다. 비둘기, 앵무새 및 개를 재산을 지키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과 같은 보다 훈련된 행동 모드로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