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Demon Bune : 강령술 타로 주문


 

 

 

 

 

 

 


 

Goetia의 Demon Bune

 

 

Goetia의 Demon Bune은 강령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마법 의식에서 나는 언데드와 Goetia 악마 Bune을 소환했습니다.
Goetia의 Demon Bune은 강령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마법 의식에서 나는 언데드와 Goetia 악마 Bune을 소환했습니다.

 

 

Goetia의 Demon Bune 은 강령술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강령술은 매우 강력하고 위험하지만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Demon Bune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necromancy 악마 중 하나입니다. 나는 또한 악마 Murmur를 매우 자주 소환합니다.

Bune과 Murmur는 같은 의식에서 함께 소환 할 수 있습니다. Bune은 기름과 가루를 준비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으며 MurmurBarzabel은 죽은 자의 영혼과 함께 인형 마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Murmur는 또한 특정 유형의 묘지 흙을 대체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Murmur는 마법이 죽은 군대와 관련된 경우 행동과 주문의 결과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죽은 군인들이 종종 안절부절하고 매우 지배적이기 때문입니다. Murmur는 많은 비밀에 대해 알려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들의 영혼이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죽은 자와의 관계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지.

 

 

 


 

Goetia의 Demon Bune

 

 

이것은 Goetia에서 Bune의 인장입니다. 이 인장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Goetia에서 Bune의 인장입니다. 이 인장을 사용합니다.

 

 

Bune은 26 번째 영이고 그는 공작입니다. 그는 죽은 자의 자리를 바꾼다. 그는 자신의 통치하에있는 악마에게 무덤 주위에 모이도록 명령합니다.

Bune은 사람을 부자와 현명하게 만듭니다. 이 정신은 신뢰할 만합니다. 그는 귀하의 질문과 요구에 대한 진정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Bune은 30 개의 군단을 지휘합니다. 각 군단은 많은 악마와 같습니다.

출처 : Goetia

 

 

 

Bune이 당신을 강령술에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Bune이 necromancy 악마이고 마녀가 죽은 자와 소통하도록 돕는 것은 사실입니다.

Bune과 Barzabel은 나를 Murmur로 이끌었습니다. Barzabel, 죽은 군인 및 Murmur와의 마법 주문은 매우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나는 죽은 사람들이 나를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Murmur로부터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점성술 타이밍에 대한 추가 정보

 

 

토성의 날과 시간에는 강령 의식을 수행하기에 적합합니다. 읽기도 환영합니다: Clavicula Salomonis는 행성, 날짜 및 점성술 시간에 대해 설명합니다.

출처 : Clavicula Salomonis

 

 

다음과 같은 동안 악마 Bune을 죽은 자와 함께 소환 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 토성의 점성술 시간 동안

토요일 토성의 점성술 시간 동안

아래 비디오에서는 강령술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비디오는 영어로되어 있습니다. 나는 네크로 맨시 마법 주문을 설명합니다.

 

 

 


 

Goetia의 Demon Bune:

마법 주문 성분

 

 

필요할 것이예요:

Bune의 인장

물개 오일 : 재스민, 계피, 박하 및 소나무

화이트 캔들 1 개 (올리브 오일과 야로우 바르기)

허브 믹스 : 아니스, 카모마일, 민트, 말린 장미 꽃잎, 로즈마리, 발레리 안, 계피, 타임, 쑥, 톱풀, 세이지, 베이 리프

친척 무덤의 묘지 토양 (예 :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

머리에서 머리카락 1 개

타로 카드 1 장 (구 카드)

비닐 봉투

 

 

 


 

Goetia의 Demon Bune:

그를 부르는 방법

 

 

이 마법 주문 동안 Bune과 죽은 자의 영혼이 함께 소환됩니다. 마술 의식 중에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은 시끄 럽습니다. 다음과 같이 Bune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Bune님께! 와서 도와주세요. 죽은 친척 [이름과 성]의 타로 점술에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유령 마법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언데드를 다음과 같이 부를 수 있습니다:

“[이름과 성], 죽은 자의 땅에서 나에게 오십시오,

관 침대에서 일어나,

이 의식 동안 나와 함께하세요…”

 

 

 


 

마법 주문과 그 방법

 

 

이것은 Goetia 악마 Bune과 함께 강령 마법입니다.
이것은 Goetia 악마 Bune과 함께 강령 마법입니다. Bune 봉인 위에 오래된 타로 카드 1 장과 허브를 놓습니다.

 

 

Bune의 씰에 오일 몇 방울을 떨어 뜨립니다. 그런 다음 Bune의 인장에 오래된 타로 카드를 놓고 허브, 머리카락 1 조각 및 묘지 토양을 추가하십시오.

마녀의 힘을 키워서이 의식을 완료하세요. 물론 Bune과 소환 된 죽은 자에게는 출국 허가증이 주어져야합니다. 다음날 모든 것을 비닐 봉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를 타로 카드와 함께 보관하십시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