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매직 : 죽은 병사들과 낭만적 인 계약을 맺을 때의 이점


 

 

 

 

 

 

 


 

 

 

 

유령 마법은 매우 강력합니다. 이 글에서는 죽은 병사들과 연애 계약을 맺을 때의 이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죽은 병사들은 충성스럽고 명령에 정확히 순종합니다.

죽은 병사들은 당신을 보호하고, 개인 보호를위한 장비에 대해 교육하고, 두려움을 가라 앉힐 수 있습니다. 그들은 위험을 잘 지키고 경고합니다.

 

 

 


 

죽은 병사들과의 낭만적 인 계약

(피를 사용)

 

 

혜택

 

 

당신이 좋아하는 죽은 병사가 있고 영혼이 당신을 보호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영혼이 당신에게 매우 관심을 갖도록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죽은 병사는 살아있는 육체적 인 병사라고 생각하십시오. 당신을 사랑하는 군인은 위험과 폭력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의 힘으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시아 병사와 연애 계약을 맺는다. 나는 여러 가지 약정을 맺고 언데드에 대한 감정까지 발전시켰다.

그리고 이것은 사실입니다. 죽은 사람들은 우리의 마음에 들어가 우리의 생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언데드에 대해 자주 생각합니다. 나는 그의 전쟁 헬멧을 만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죽은 군인과의 계약에서 나는 영혼을 사랑하고 그의 헬멧을 안전하게 지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악마 Kleppoth와 함께하는 마술 의식

 

 

악마 Kleppoth는 Grimorium Verum에서 언급되며 이것은 악마의 인장입니다.

 

 

Goetia의 강령 악마와 Grimorium Verum의 강령 악마를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Kleppoth는 죽은 자에 대한 꿈과 비전을 보낼 것입니다.

꿈에서 들리는 메시지는 발생 빈도가 증가하고 죽은 사람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살아있을 때 어떻게 생겼는지, 얼마나 많은 저축을 축적했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과 협력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지.

죽은 자와 플라톤적인 사랑 관계에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신과 죽은 사람이 아주 좋은 관계에 있다면 엄청난 힘을 가진 마법의 동맹을 갖게 될 것입니다.

Murmur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죽은 병사와의 한 번의 의식 후, 내 꿈에 정신이 나에게 왔습니다. Murmur라고 생각합니다. 정신은 나에게 분홍색 냅킨을 주면서 말했다:

“이제 죽은 병사에게 사랑의 주문을 걸었고 곧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부자 였고 우리는 무덤에있는 그의 금고에서 5000 달러에 해당하는 금액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그와 결혼하고 싶다면 그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부자가 될 것입니다.”

Kleppoth와 의식을 시작하기 전에는 죽은 자에 대해 그렇게 많은 꿈을 꾸지 않았습니다.

 

 

 

 


 

죽은 사람은 매우 영리합니다

 

 

 

나는 다른 죽은 군인들에게도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보호를 위해 장군들을 소환했다. 내 요청에 따라 죽은 병사는 나에게 오래된 군사 도구를 공급하기 위해 미국과 그리스로 갔다.

나는 죽은 병사의 정신을 운전하는 시험을했고 정신은 군사 기지로 갔다. 나중에 나는 그의 충성심, 운영 속도 및 다양한 언어에 대한 탁월한 지식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 요점은 이것이다 : 죽은 병사와 함께 작업하기 전에 유령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왜? 영의 의도를 알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죽은 자와의 계약 : 이상한 지불

 

 

나는 플라토닉 관계에 있으며 악마와 죽은 자와 함께 서비스와 돈을 거래합니다. 나는 계약을 위해 많은 영향력있는 악마들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죽은 병사와 여러 번의 연애 협정 (혈액 협정)을 맺기도했다. 나는 죽은 병사에게 물었다 : “당신은 보상으로 무엇을 원합니까?”

죽은 병사는 꿈속에 나타나 그의 목소리와 함께 이미지를 보여줬다: “내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갖고 싶습니다.”

언데드를위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만들 때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다. 오늘도 나는 협정에 대한 지불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혜택 요약

 

 

죽은 군인과 평생 사랑 계약을 맺는 것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죽은 병사가 모든 사람을 쫓아 낼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독신으로 안전하게 유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지원되고 보호받을 것입니다

죽은 병사들은 매우 충성스럽고 순종적입니다

아픈 사랑으로부터 보호

 

 

 


 

단점 및 위험

 

 

죽은 사람들과 연애 협정을 맺는 데에는 몇 가지 단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피의 사랑 협정 후에, 당신과 당신이 선택한 죽은 사람의 영혼 사이의 유대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물론 플라토닉 사랑).

나는 이미 다음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협정에 대한 지불. 지불액은 거대 할 수도 있고 적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삶의 한 부분을 죽은 자들에게 팔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협정은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계약은 매우 오래 지속되며 나중에 지불을 거부하더라도 영혼에게 약속 된 지불금은 당신에게서 빼앗길 것입니다.

꿈에서 죽은 사람들과 성관계를 갖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스트랄 체가 죽은자를위한 음식의 원천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꿈속에서 죽은 자에게 키스하고 포옹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꿈에서 죽은 사람이 당신을 사랑한다고 느낀다면 (눈을 들여다보십시오) 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강한 상호 사랑을 느끼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의 연애 협정이 빨라지고 진행 중임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