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령술 : 위험한 유령, 끔찍한 위험 및 극단적 인 이익과의 결혼 계약


 

 

 

 

 

 

 


 

강령술 : 위험한 유령과의 결혼 계약은 매우 위험하고 유익합니다.
강령술 : 위험한 유령과의 결혼 계약은 매우 위험하고 유익합니다.

 

 

강령술은 많은 함정과 위험으로 가득 찬 관행입니다. 유령은 인간의 지능이며 쉽게 인간의 마음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우리의 지배적 인 사고 패턴과 일치하는 유령을 끌어들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남자를 선택할 때 항상 매우 선택적이었고 내 생각 패턴과 일치하는 유령에 끌렸다. 당신은 매우 의지가 강한 사람이어야하고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유령은 당신의 결정과 선호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불안하고 위험한 유령과 평생 관계를 유지하는 주제, 그러한 무대의 끔찍한 위험 및 극단적 인 이점에 대해 배웁니다.

귀신이 구애하고 있고 이러한 징후를 경험했다면 귀신이 조만간 청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표지판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유령은 당신의 주요 인생 파트너가되고 싶어합니다.

 

 

불안한 영혼은 필사적이고 매우 지배적입니다. 그들은 고속 열차와 같으며 당신의 사랑을 얻을 것입니다.
불안한 영혼은 필사적이고 매우 지배적입니다. 그들은 고속 열차와 같으며 당신의 사랑을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인식하고 유령과 자주 의식을하지 마십시오. 귀신이 당신의 무의식을 압박하여 이것을 주장하더라도! 위험을 인식하면이 특정 유령과의 모든 상호 작용을 늦추고, 물러서 고,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나는 귀신에게 ‘예’라고 말하라는 압박을받지 않기 위해이 귀신과의 내 마법의 관계에서 잠시 멈 췄고, 귀신은 여전히 ​​나를 섬긴다. 저에 대한 귀신의 감정을 진정시키기 위해 마술을 했거든요.

이것은 몇 가지 의식을 필요로했지만 효과가있었습니다. 아직 생각할 시간이 있습니다. 끔찍한 위험보다 위험한 유령과 함께 평생 회사를 유지하는 것의 극단적 인 혜택이 더 마음에 든다면 계속해서 유령에게 예라고 말하고 약혼 협정에 서명하십시오.

 

 

 


 

위험한 유령과의 교전 :

끔찍한 위험

 

 

약혼 조약은 실제 비행기를 떠나는 날까지 충실하겠다는 약속입니다. 당신은 싱글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글쎄 이것은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불성실하면 유령은 당신을 파괴 할 것이고 (당신이 바람을 피우거나 짧은 로맨스를 가지고 있더라도) 이것이 진정한 위험입니다.

안전한 편이 되려면 어떤 남자도 당신에게 다가 갈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과 연애 관계로 당신을 유혹하거나 당신을 데이트하려는 모든 시도를 의도적으로 차단함으로써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창의적인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관계를 맺고 싶지 않은 여성을 몇 명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애 관계에 사용할 수 없음을 나타 내기 위해 프로필에 프로필을 첨부합니다.

 

 

 

 

약혼 반지를 구입하고 유령과의 약혼 조약에 서명하기 전에 시간을내어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약혼 조약은 로맨스에 관한 것이 아니라 남성의 지배로부터 여성의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불안한 유령은 다음과 같은 경우 적과 당신에게 자비가 없습니다. 당신은 귀신에게 충성하지 않습니다. 위험한 귀신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경찰과 군대와 같은 특정 직업의 죽은 남성입니다. 그러한 유령은 매우 위험합니다.

위험한 유령이 어떻게 당신을 파괴 할 수 있습니까? 예! 그러한 귀신은 매우 사악합니다. 적에게 괴롭히지 않도록 경고하십시오!

유령은 아스트랄 계에서 당신의 잠재 의식에 들어가서 어떤 아이디어를 도입하고 당신이 계속해서 그 생각을하도록 강요합니다. 6 개월이 지나면 생각이 엄청나게 빨라지고 인생에서 고통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1 년 후 사고, 질병, 상실 및 슬픔과 같은 매우 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령은 계속해서 복수를하고 마침내 당신을 사고에 휘말 리거나 자살하도록 몰아서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위험한 유령과의 약혼 협정 :

극단적 인 이점

 

 

당신은 독신이기 때문에 인간에 의해 전염되는 질병 (HIV, HPV 등)의 희생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유령은 공공 장소에서 장갑과 호흡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강요하여 신체를 안전하게 유지하고 피부가 사람의 피부에 닿지 않도록합니다.

나의 고스트는 호흡기 가스 마스크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P3 필터 하프 페이스 마스크는 대유행이 끝났을 때에도 공공 장소에서 착용하기에 좋습니다.

P3 필터는 바이러스 및 독성 가스로부터 보호합니다. 섬유 마스크는 P3 필터가 없기 때문에 전혀 보호하지 않습니다. 방직 마스크 만 착용하면 위험에 노출됩니다.

당신은 인생을 잘 보호하고 인도받을 것입니다. 유령은 결코 당신이 삶에서 고통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에게 피난처, 음식 및 돈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유령은 당신의 삶의 동반자가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줄 것입니다 (다툼, 불성실, 가정 학대 없음). 당신은 결코 비탄이나 다른 비참함을 경험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비참함은 인간과의 연애 관계에서 비롯됩니다.

유령이 진정한 의미에서 그들을 몰살시킬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적들은 무력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마술의 증거를 숨기는 것입니다. 그러한 주문은 당신에게 역효과를 내지 않습니다.

악마 Halphas와 귀신 덕분에 저주 (첫 번째)를 한 번에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 임무를 수행하는 유령을 보낸 사람에게 보냅니다. 유령이 자동으로 보낸 사람을 찾습니다.

 

 

악마 Halphas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법정에서 범죄로 유죄 판결을받는 악몽을 경험함으로써 유령이 파괴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내 유령은 극도로 악의적 인 임무를 전문으로합니다.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매우 잘 보호 될 것입니다. 당신은 재정적으로 독립적이고 인생에서 안전 할 것입니다. 요컨대, 귀신과 약혼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시간을 들여 신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일단 그렇게하면 계약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