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비즈니스: 사업가가 마법에 능숙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Demon Murmur는 최고의 강령술 악마 중 하나이며 요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도장입니다.
Demon Murmur는 최고의 강령술 악마 중 하나이며 요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도장입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Business Today는 비즈니스와 요술에 관한 일련의 기사입니다. 많은 사업가들이 자신의 인생 경험을 통제하고 실패한 사업을 수리하기 위해 주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사업가가 어떻게 요술에 능숙해질 수 있습니까? 경험은 실행된 주문의 수, 마법에서 저지른 실수의 수 및 성공적으로 역전된 주문의 수와 함께 오는 것 같습니다.

나는 마술을 좋아합니다. 특정 주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관찰하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악마와 죽은 사람의 영혼은 또한 주문을 시전하는 방법과 사용할 주문 재료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나는 당신에게 주술을 가르칠 수 있는 최고의 영혼에 대해 쓰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하는 모든 종류의 주문과 이러한 주문의 장단점에 대해 쓸 것입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다양한 종류의 마법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마법이 있습니다:

사랑의 주문

보호 주문

돈 마법 주문

악마와의 계약

사랑의 주문을 배우고 싶다면 인형으로 마술을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사랑의 주문에 관해서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서로 사랑하게 만드는 사랑의 주문

남자와 남자가 서로 사랑하게 만드는 러브 스펠 (다만 둘 다 게이여야 함)

여자와 여자가 ​​서로 사랑하게 만드는 연애 주문 (다만 둘 다 레즈비언이어야 함)

죽은 두 사람의 영혼을 서로 사랑하게 만드는 연애 주문(아스트랄계에서)

죽은 사람과 마녀 사이의 사랑의 불길에 불을 붙이는 사랑의 주문

최고의 보호 주문은 죽은 군인과 죽은 장군, 그리고 물론 악마 Murmur가 가르칩니다

매직 머니 주문은 유형이 다르며 머니 주문에 묘지 토양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느끼는 것을 끌어당깁니다. 영업이익이 적어 걱정이 많으시다면: 영혼 이동을 수행하고 죽은 사람(살아 있을 때 매우 부유했던 사람)이 당신을 통해 살도록 허용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내면적으로 많이 변하고 돈에 대한 걱정을 없앨 것입니다. 그러나 성격의 변화는 당신에게 충격을 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 자신이 아닐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얼마나 많이 변했는지 알아차리면서 많은 두려움도 경험할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변화하고 새로운 유형의 사람들을 유치하기 시작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매우 무섭습니다.

성격의 변화는 영구적이며 되돌릴 수 없습니다. 죽은 자의 영혼은 또한 새로운 신경 경로(허용된 사고 방식)를 생성하여 잠재의식을 재프로그래밍합니다.

악마와 금융 계약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계약을 맺기 위해 인형을 사용합니다. 내가 나 자신을 위해 계약을 맺을 때 나는 악마와 죽은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그러한 계약은 악마와의 계약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그러나 나는 죽은 사람의 영혼을 고객을 위한 계약에 포함시키지 않습니다. 죽은 사람의 영혼이 고객의 잠재의식을 바꾸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악마 Sustugriel

 

 

악마 Sustugriel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ustugriel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ustugriel은 마법의 기술을 가르칩니다. 그는 마녀들에게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영적 종들을 줄 것이며, 또한 만드 레이크를 줄 것입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Sustugriel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오래된 Grimoires를 연구하고 행성 부적으로 마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다면 Sustugriel이 올바른 정신입니다.

악마 Sustugriel로 간단한 청원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Sustugriel에게 짧은 편지를 씁니다. 편지에서 Sustugriel에게 인형 마법과 다음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마법 주문에 적합한 유형의 묘지 토양을 선택하는 방법

마법의 허브에 관한 모든 것

요술을 행하는 가루에 관한 모든 것

Sustugriel을 소환하고 그에게 음식과 선물을 줄 수 있습니다. 악마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고 악마에게 마법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하십시오. 다음으로 청원서를 금속 냄비에 태워 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Sustugriel에게 감사하고 그가 가도록 허락하십시오. 의식을 마칠 수 있습니다. 다음날에는 재를 나무 아래에 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악마 Murmur와 죽은 자

 

 

Demon Murmur는 최고의 강령술 악마 중 하나이며 요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도장입니다.
Demon Murmur는 최고의 강령술 악마 중 하나이며 요술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도장입니다.

 

Murmur는 위대한 duke이자 백작입니다 (Earl). 늑대를 타고 있는 병사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는 머리에 왕관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두 장관과 함께 있습니다.

이 정신은 철학을 가르치고 또한 죽은 자의 영혼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엑소시스트 앞에 나오도록 강요합니다. Murmur는 30개 군단을 지배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Murmur는 당신에게 강령술과 마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Barzabel과 Murmur는 죽은 병사들과 함께 많은 의식을 수행하도록 가르쳐주었습니다. 죽은 사람들은 나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고, 이제 나는 다음과 같이 합니다:

나는 죽은 병사들에게 마법 주문을 걸고 그들의 마법 임무에 대해 특정한 생각을 하게 만든다

나는 죽은 병사들에게 마법 주문을 걸어 초점을 바꾸고 다양한 작업에 대한 도움을 얻습니다

나는 고객에게 연애 주문을 걸고 죽은 군인은 그런 연애 주문에 참여합니다

죽은 병사들은 나에게 아주 좋은 보호 주문을 가르쳐 주었다. 그러나 죽은 병사들과의 상호 작용에는 엄청난 희생이 따른다. 나는 진정한 의미에서 그들에게 속해 있다.

죽은 군인은 매우 안절부절하고 이기적인 영혼입니다. 그들은 남자에 대한 사랑을 느끼는 여자의 능력을 무력화함으로써 낭만적인 사랑을 보상합니다. 여자는 남자에게 무관심해질 것입니다.

 

 


 

오늘의 비즈니스:

당신이 가장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사랑을 원하십니까?

 

인생에서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사랑의 문제에 관심을 집중하고 싶다면 사랑의 마법에 대해 모두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Sitri, Zepar 및 Sallos와 함께 의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형의 도움을 받아 마법을 쓰는 법도 배워야 합니다. Sitri와 Zepar는 남성과 여성이 열정적인 섹스를 많이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생에서 성공을 원하십니까?

 

성공과 전문적인 인정을 원한다면 업무에 모든 관심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영혼은 다음과 같습니다:

Belial

Lucifer

Bune

마법의 돈 주문을 걸고 위에서 언급한 악마에게 승진과 더 많은 돈을 가져다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세 악마와 금융 계약을 맺으십시오.

역기능 관계는 어떻습니까? 나는 그것들이 당신의 시간과 생명력을 빼앗기 때문에 끝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이 우리에게 맞지 않기 때문에 어떤 관계는 고치거나 개선할 수 없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