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비즈니스: 사무실을 혁신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시아에서 기쁨과 장수의 상징입니다.
그것은 아시아에서 기쁨과 장수의 상징입니다.

 

 

재택 비즈니스: 재택 사업은 ‘코로나’ 위기 동안 인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운영하기 어렵습니다. 많은 기업이 상황이 바뀌었기 때문에 고객을 유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갑자기 수입이 어려워지면 사업과 관련된 상황을 분석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질문으로 목록을 작성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행복하니? 소득과 관련하여 변경된 사항은 무엇입니까?

Excel 다이어그램을 작성하여 수입을 추적하고 있습니까?

귀하의 고객은 누구였으며 현재 어디에 있습니까?

비즈니스 방식을 변경할 계획이 있습니까?

새로운 유형의 고객을 유치할 계획입니까?

재정 침체기를 겪고 있습니까?

과거에 당신의 완벽한 고객은 누구였습니까? 그는 관대하고 친절했습니까? 그 고객은 어떻게 당신을 찾았습니까?

코로나 바이러스와 이에 따른 야외 활동 제한으로 사회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야외에서 일하던 사람들은 이제 직업이 없습니다.

지금 일자리가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다음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 대학 교사 및 학교 교사, 언어 교사, IT 부문, 병원 직원, 사업을 소유한 사람 및 기타 여러 사람.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회재산이 문자 K로 분할되었습니다. K 문자의 위쪽 가지는 직업이 있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K 글자의 아래 부분은 현재 직업이 없는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비즈니스가 갑자기 곤경에 처한 경우 비즈니스 전략을 변경하고 다른 유형의 고객을 지향하고 국제화하여 글로벌 규모로 비즈니스를 수행해야 함을 이해해야 합니다.

 

 

 


 

재택 비즈니스:

홈 오피스가 중요합니까?

 

 

이 기간 동안 모든 비즈니스 활동은 온라인 활동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 직장을 그만두고 재택근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새로운 유형의 고객을 비즈니스로 유치하기를 원합니다.

사무실은 직장 생활의 지도입니다. 사무실에 변화를 주고, 올바른 디자인을 적용하고, 올바른 유형의 장식을 추가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더 좋게 바꿀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 완벽한 클라이언트 및 완벽한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대한 명확성과 지식

낙관적인 분위기

삶을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

행동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 영감

더 나은 수입 (당신의 완벽한 고객을 차례로 유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요컨대, 홈 오피스는 부엌의 스토브만큼 중요합니다. 집에 매우 편안한 사무실을 마련하십시오. 가족(여러 명이 재택근무)인 경우 각 사람이 개인 작업 공간을 가져야 합니다.

 

 

좋은 냄새의 사치

 

 

온라인 상점에는 모든 유형의 진공 청소기 모델에 대한 진공 청소기 필터가 없습니다. 나는 상점을 돌아 다니며 진공 청소기의 진공 청소기 필터를 찾을 시간이 없습니다.

홈 오피스의 냄새는 “오래된”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을 매우 자주 수행하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사무실에 신선한 공기를 들여놓으십시오.

말용 큰 브러시로 카펫을 수동으로 닦습니다(머리카락과 먼지 제거). 일주일에 한 번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섬유유연제가 담긴 작은 용기를 정리하고 이 용기를 빈 꽃병에 넣습니다. 섬유유연제의 향이 날마다 자연스럽게 증발하도록 하세요.

냄새를 피하기 위해 부엌 문을 닫아 두십시오.

일주일에 2번 가구의 먼지를 닦습니다.

 

 

마인드맵 만들기

사무실을 디자인하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바이러스가 이미 사라졌는지 여부. 바이러스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이 코로나 상황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곧. 우리는 이 바이러스와 아주 오랫동안 살아야 합니다. 따라서 솔루션은 재택 비즈니스입니다.

더 많은 고객이나 더 많은 돈을 원하면 앉아서 생각을 해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몇 가지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내 고객은 이전에 나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새로운 유형의 고객이 나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사업을 하는 방식을 바꿔야 합니까?

내 “이전” 고객은 얼마를 벌었습니까? “오래된” 클라이언트가 지금 직업을 갖고 있습니까? (문자 K의 하위 지점에서 온 고객).

나의 “새로운” 유형의 고객은 얼마나 벌 수 있습니까? (K 문자의 상위 분기에서 클라이언트).

K 편지의 상위 지점에서 “새로운”유형의 고객을 유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높은 인플레이션이 내 기존 유형의 고객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고 있습니까? (문자 K의 하위 지점에서 온 고객).

이 질문들에 답을 해보면 왜 사업에서 이처럼 장기간의 재정적 침체를 겪고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업 영역이 매우 좁다면 확장해야 합니다. 확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0개 이상의 언어로 콘텐츠 제공

미래 초강대국의 잠재력을 안다(일본, 한국, 중국 등 아시아 국가)

여러 외국어 배우기(최소한 기초)

다양한 유형의 제품 및 서비스 제공(교육 자료, 코스, 책, PDF)

사무실에 “새” 클라이언트의 인상적인 표현을 배치하십시오. 저는 오래전부터 저의 완벽한 고객을 사무실에 두고 있습니다.

표현은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마네킹입니다. 퍼 보아와 빛나는 목걸이로 이 마네킹을 장식했어요. 마네킹은 황금 사슬에 귀여운 핸드백이 있습니다.

이 귀여운 마네킹은 코로나 위기가 세계를 강타하기 훨씬 전에 배열했습니다. 마네킹 옆 벽에는 내 “완벽한” 유형의 고객 사진이 여러 장 있습니다.

이 고객 코너를 마련하자마자(코로나 바이러스가 시작되기 훨씬 이전에), 점차 새로운 사람들이 저에게 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한 고객은 트럭과 자동차와 연결된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내 서비스에 대해 관대하게 지불했습니다.

다른 고객은 의회에서 일했습니다. 그녀의 연인에게는 배와 큰 집이 있었습니다.

세 번째 고객은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었고 사업체 내에서 몇 가지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네 번째 고객은 가수였다.

코로나 위기가 온 세상을 덮쳤을 때 나는 갑자기 나에게 남은 것은 새로운 유형의 고객(글자 상단 K)뿐임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모든 고객들은 코로나 위기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마인드맵을 만들고 집과 사무실을 새롭게 디자인했습니다. 재설계된 사무실은 저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었습니다. 저는 범위를 확장하고 세계로 나아갔습니다. 독일어와 일본어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 조치의 결과는 1년 후에 이어졌습니다. 저는 독일, 중국, 일본에서 고객을 확보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는 이 웹사이트가 영어로만 되어 있었고 저는 미국에서 온 고객만 있었습니다.

 

 

낮과 밤 작업

홈 오피스

 

 

나는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일할 수 있는 여러 장소를 집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낮과 밤은 때때로 거꾸로 되어 있다. 낮과 밤이 거꾸로 되어 저녁 6시에 일어납니다.

나는 밤새도록 블로그를 하고 집에 여러 개의 편안한 작업 공간이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밤에 잘 때 PC를 침실로 옮깁니다.

그래서 침실에 아주 편안한 안락의자를 배치했습니다. 오래된 베르사체 디자인의 안락의자인데 크기가 큽니다. 침실에 작은 커피 테이블도 배치했습니다.

 

 

 


 

재택 비즈니스:

마음으로 디자인하다

 

 

돈의 정원

 

 

저는 재택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창의력을 발휘하여 사무실 창문을 디자인했습니다. 나는 사무실에 있는 두 개의 창문에 거대한 식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심심한 어느날 커다란 종이꽃을 많이 만들어서 식물에 걸어두었습니다. 실제 돈과 반짝이로 꽃도 장식했습니다. 내 사무실 창문은 정말 멋져 보입니다. 동화 속처럼. 화분 뒤에도 커다란 앤틱 거울을 놓았습니다.

거울 배경은 호수처럼 보입니다. 이 “돈 영역”의 상징성은 분명합니다. 돈은 사무실에 있는 나무에서 자라며 나는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우리 가정의 모든 상징은 잠재 의식이 올바른 행동을 취하도록 영향을 미칩니다. 홈 오피스에 적합한 기호를 선택하면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습니다.

 

 

권력 위치에 있는 책상:

상사처럼 앉아

 

 

재택 사업을 하는 경우 디스크를 전원 위치에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야 전체 방과 문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삶의 통제력을 느끼기 위해 등 뒤에 벽이 있어야 합니다.

창문을 등지고 앉아야 한다면 이렇게 하십시오: 블라인드와 커튼으로 창문을 닫으십시오. 어두운 시간에는 창문을 닫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등 뒤와 어둠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