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마법 : Lucifer와 Belial과의 지옥 같은 계약


 

 

 

 

 

 

 


 

이것은 나와 악마 Lucifer와 Belial 사이의 계약입니다.
악마의 마법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악마는 물론 죽은 자와도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와 악마 Lucifer와 Belial 사이의 계약입니다.

 

 

악마의 마법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악마는 물론 죽은 자와도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선택한 악마 및 죽은 자와 우호적 인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게시물은 Lucifer 및 Belial과의 금융 계약에 관한 것입니다. 이 두 악마는 직장에서 승진을 표명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유치 할 때 가장 강력한 악마 일 것입니다.

 

 

악마 Belial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또한 당신이 성공하고 부자가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두 가지 매우 강력한 악마가 있습니다. 이 악마는 Lucifuge RofocaleMephistophilis입니다.

 

 

 


 

악마 Belial : Goetia

 

 

Belial은 높은 직함과 상원 의원 직책을 분배하고 훌륭한 악마 하인도 제공합니다. 이 악마는 마녀가 친구와 적의 호의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Demon Belial은 제물과 선물이 있어야합니다. Belial에게 헌금과 선물이 주어지지 않으면 그는 진정한 답을주지 않고 마녀를 속일 것입니다.

출처 : Goetia

 

 

 


 

악마 Belial : Pseudomonarchia Daemonum

 

 

 

악마 Belial은 Pseudomonarchia Daemonum에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Belial의 인장입니다.

 

 

King Belial은 Lucifer 이후에 만들어 졌다고합니다. Belial은 처음으로 지구로 쫓겨 났고 그는 더 가치있는 악마였습니다. Belial은 마녀로부터 선물을 받아야합니다.

그는 신의 능력에 구속되지 않고 선물을받지 못하면 속이고 거짓말을 할 것입니다. 그는 불타는 전차에 앉아있는 아름다운 천사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요청을 받으면 그는 높은 칭호를 배포하고 친구와 적의 호의를 부여합니다. 요청에 따라 Belial은 매우 훌륭한 악마의 하인을 제공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악마 Belial :

그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Belial은 은행 대출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는 높은 지위에있는 말썽꾼을 침묵시키고 사람들이 당신에게 돈을 돌려 주도록 강요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치료를받지 못하면 Belial은 사람들이 당신을 잘 대우하도록 강요합니다. Belial의 사람들의 마음 속에 들어가는 능력 때문에 그는 당신이 법정 소송에서 이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적합한 악마입니다.

Belial은 사회적 지위 나 직위에 관계없이 모든 남성 또는 여성에 대한 권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Belial은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도록 설득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할 때, 그들은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을 위해 달콤한 호의를 베푸는 경향이 있습니다. Belial은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이며 신체적 위험과 죽음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도 있습니다.

내 게시물 : 군인을위한 보호 마법 주문에서 Belial의 힘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협정은 무엇입니까?

 

 

따라서이 두 가지 금융 계약의 차이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Lucifer, Lucifuge Rofocale, Mephistophilis와 돈을위한 협정

Lucifer와 Belial과의 돈을위한 협정

 

 

 

Lucifer, Lucifuge 및 Mephistophilis와의 계약

 

 

이것은 Black Raven의 Mephistophilis의 인장입니다.

 

 

사업 (또는 일)을 시작하고 수익 잠재력을 확장하기위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Lucifer, Lucifuge Rofocale 및 Mephistophilis와의 계약이 적합 할 것입니다.

이 악마들은 당신의 사업이나 선택한 직업과 관련하여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당신을 인도 할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번영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다면 (지금 당장 일부 고객이 있다고 가정 할 때) 잠시 후 인생 경험에 막대한 돈이 유입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 내 사랑의 삶을 Lucifer, Lucifuge Rofocale, Mephistophilis에게 팔았고 10 년 동안 독신이었다. 그러나 조약은 예상치 못한 특정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Lucifer와의 협정과 그러한 협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나는 또한 악마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이 비디오는 영어로되어 있습니다. 나는 Lucifer와 돈 계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Grimorium Verum의 Lucifer와 Clauneck의 인장입니다.

 

 

 

 

조약에 대한 경고

 

 

“Grimorium Verum의 첫 번째 부분에는 악마를 불러 내기위한 다양한 인장과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오게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가져 오라고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져 오십시오.

이런 종류의 생물은 무료로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악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약간의 지불을 원합니다.

악마는 친밀한 친구에게만 봉사합니다. 조약에는 암묵 조약 (침묵 조약)과 명시 적 조약 (단어 조약)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악마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어떤 것은 좋은 것이고 어떤 것은 나쁜 것입니다.

약속을하고 악마에게 무언가를 주어야 할 때 (당신에게 속한 것) 조심해야합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Lucifer와 Belial과의 협정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Lucifer 및 Belial과의이 금융 계약은 귀하가 귀하의 사업 또는 경력에서 확립되어 있고 귀하의 수입에 만족한다면 귀하에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원합니다.

더 많은 돈에 익숙해지면 비용이 자동으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더 큰 집으로 이사하고 더 많은 재료와 서비스를 구입합니다.

잠시 후 우리는 이국적인 여행을 위해 여분의 돈을 원하고 애완 동물을위한 전문 베이비 시터와 트레이너를 원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돈은 삶을 매우 편안하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Lucifer와 Belial은 직장에서 승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Belial은 프로모션 및 타이틀을 배포하기 때문에 선택한 경력에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Lucifer와 Belial과 맺은 조약은 5 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이것은 일이나 사업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