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Lucifer : 인터넷 배달 회사가 고장난 인터넷을 복원하도록 돕는 그의 능력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여러 개의 인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Lucifer의 인장 두 개와 Clauneck 인장 하나가 보입니다.

 

 

악마 Lucifer는 인터넷 배달 회사가 장비를 빠르게 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인터넷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스웨덴 인터넷 배달 회사 인 Bredbandsbolaget의 인터넷이 중단되었습니다 (2020-08-01).

망가진 인터넷은 저에게 재앙이었습니다. 월요일 (2020-08-03)에 인터넷이 배달된다고 들었습니다. 인터넷이 없어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산소가 필요한 것처럼 인터넷이 필요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마법 주문을 계획 할 시간이 없었다. 절망에 빠진 나는 소파에 쓰러져 숨쉬기에 집중했다.

그러자 아이디어가 떠 올랐고 내 내면의 목소리가 내게 말했습니다: “달려서 Lucifer의 인장을 가져와 그에게기도하십시오”. 나는 결국 소파에 앉았고 오른손에 Lucifer의 인장을 들고 있었다.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나는 30 분 동안 Lucifer의 인장을 바라보고 있었다. 정신적기도에서 나는 악마에게 SOS 신호를 방송하고있었습니다. 한 문장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인터넷을 고치고 최대한 빨리 집에 인터넷을 가져 오십시오. 나는 인터넷 없이는 죽을 것이다.”

 

 

 


 

악마 Lucifer :

그는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몇 시간 후, 내 휴대 전화의 인터넷 사용량이 제한되었습니다. 내 휴대폰은 내 PC에 연결되어 있고 항상 인터넷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내 전화를 위해 더 많은 인터넷을 구입해야했다.

하지만 여전히 문제가있었습니다. 다른 두 대의 전화기에 인터넷이 없어서 작업에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새벽 3 시까 지 계속 일을했고 허리에 심한 통증을 느꼈다.

서두름과 스트레스로 인한 몸의 긴장으로 허리가 아팠습니다. 갑자기 다른 두 대의 전화기에서 여러 개의 수신 메시지가 들렸습니다. 인터넷이 다시 전달되었습니다.

PC에서 휴대폰을 분리했을 때 내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인터넷이 있었다! 인터넷 회사 인 Bredbandsbolaget은 월요일 (2020-08-03)에 예정된 배달 대신 오전 3시 (2020-08-02)에 우리 집에 인터넷을 배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게시물을 통해 인터넷 제공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 Lucifer와 다른 악마들에게 감사드립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