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Demon Berith와 그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악마 Berith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Demon Berith는 Goetia와 Pseudomonarchia Daemonu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Berith는 The Discoverie of Witchcraft와 다른 오래된 오컬트 책에서도 언급됩니다.

아래에서 Berith에 대한 정보가 혼합되어 있으며이 악마를 소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Berith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악마 Berith : Goetia

 

Berith (Bofry 또는 Bolfry)는 28 번째 정신이며 그는 Duke로 평가됩니다. 그는 붉은 옷을 입은 군인으로 나타나 붉은 말을 탄다.

그는 과거, 현재 및 미래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는 모든 금속을 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Berith는 존엄성과 인정을 줄 수 있습니다.

Berith는 믿을 수없는 거짓말 쟁이입니다. 그는 26 개 이상의 군단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출처 : Goetia

 

 


 

Berith:

Pseudomonarchia Daemonum

 

Berith는 Duke이며 Beall, Berithi 및 Bolfry의 세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붉은 옷을 입은 붉은 병사로 나타나 붉은 말을 탄다.

그는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질문에 진정한 답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거짓말 쟁이입니다. Berith는 모든 금속을 금으로 바꿀 수 있으며 품위와 인정으로 남성을 장식합니다.

26 개 군단이 Berith에게 복종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Berith: Daemonolatry Goetia

 

Berith는 마녀가 질문에 대한 모든 답을 독립적으로 파악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 정신은 여러분에게 교훈을 가르 칠 목적으로 잘못된 정보를 줄 수 있습니다.

Berith는 스스로를 도울 수 있도록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출처 : Daemonolatry Goetia by S. Connolly

 

 


 

Berith: 주술에 가장 좋은시기

 

이것은 Qliphotic 트리입니다.
Berith를 포함한 Goetia 공작은 Qlipha Harab-Serapel 지역에서 왔습니다. 이 장소는 금성이 지배합니다.

 

Berith는 Duke입니다. Goetia의 Dukes는 Netzach의 껍질에서 나왔습니다. Netzach의 껍질은 Harab-Serapel입니다. Dukes와의 마법에서 나는 Harab-Serapel에도 Netzach와 동등한 것을 사용합니다.

지배 행성 : 금성

최고의 날 : 금요일

점성술 시간 : 금성 (astrological hour of Venus)

종이 씰 색상 : 녹색

금속 씰 : 구리

매직 넘버 : 7

허브 : 계피 (내 선택)

냄새 : 백단향

Berith와 함께하는 의식에 가장 좋은 날은 금요일입니다. 금성의 점성술 시간 동안 마법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금성의 점성술 시간을 선택).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