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의 악몽: 아내가 불행하고 무례합니까?


 

 

 

 

 

 


 

결혼 생활 내의 낭만적인 사랑은 빠르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유부남의 악몽: 기혼 남성의 악몽은 언제든지 시작될 수 있습니다. 결혼 생활 내의 낭만적인 사랑이 갑자기 사라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성도 결혼 생활에서 이 악몽을 경험합니다.

일반적으로 장기적인 사랑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이러한 문제에 대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의 낭만적인 문제의 뿌리는 우리의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매우 충격적인 어린 시절을 보냈다면 성인의 낭만적인 삶도 충격적일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서로를 다룰 만큼 성숙하지 못하다. 공감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오늘날 이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남자이고 결혼 생활에 문제가 있다면, 사랑의 삶을 위해 싸우지 않고 이혼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합니다.

보통 아내에게 부드럽고 다정한 남자는 사랑의 피해자가 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혼을 피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유부남의 악몽:

당신의 아내는 지배적입니까?

 

나는 고객으로 그런 사람들을 가졌습니다. 이 사람들은 친절하고 부드러웠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여성이 지배적이라고 불평했습니다. 남자는 그런 여자와 똑똑한 체스 게임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여성은 결혼 생활에 매우 빨리 싫증을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자가 지루해지면 새로운 남자를 찾을 것입니다. 그녀의 새로운 연인도 온화하고 친절해야 합니다.

이런 유형의 여성을 주시하고 나쁜 신호를 한 번에 감지해야 합니다. 잘못된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자는 항상 머리를 염색할 것이다

여자는 입술을 고정합니다 (입술이 커지도록)

그 여자는 섹스를 하고 싶은 욕구가 없을 것이다

여자는 무례해질 것이다

여자는 파티에 참석할 것입니다 (당신은 파티에 초대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여자 (당신의 아내) 는 파티에서 새로운 남자를 만날 것입니다

여자는 새로운 남자와 관계를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자는 항상 당신에게 거짓말을 할 것입니다

여자가 처음으로 당신에게 무례하게 대할 때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주변을 감시해야 합니다. 당신의 결혼 생활을 망칠 수 있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여자의 어머니 (여자의 어머니가 여자의 남편을 좋아하는 경우는 드물다)

당신의 자녀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화난 아내에게 사랑을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자의 형제자매(자매는 돈 때문에 부러워할 수 있음)

아내의 가장 좋은 친구

한 남성 고객은 자기 여자의 여동생이 자신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여자의 여동생은 정기적으로 그 남자에게 사랑의 주문을 걸었습니다. 내담자가 연애 주문에 저항했을 때 그 여성은 매우 화를 냈습니다.

화난 여자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 남자의 사업은 곧 망했다. 이 요술 물건의 문제는 과학적 방법으로 증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내의 어머니가 남편을 상대로 아내를 투구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전혀 현명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손주들에게 자비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누가 당신의 아내를 사랑하지 않게 만들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사람을 발견하는 즉시 이 사람을 제거해야 합니다.

가까운 친척이기 때문에 이 사람을 제거할 수 없다면 아내에게 주술 주문을 걸어 그녀를 올바른 행동으로 길들여야 합니다(이것은 매우 무거운 저주입니다).

우리 주변에 내 인생을 독살한 어떤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내가 매우 사랑했던 사람들이 나에게 올바른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여러 번 저주했습니다.

당신은 또한 아내가 당신을 더 사랑하게 만들 수 있도록 당신과 당신의 아내를 위한 꿀단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 꿀단지 참조). 이 모든 무거운 저주와 허니팟 후에 당신의 관계는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지배적인 여성을 사랑한다면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여성은 부드러운 남성의 존경을 받고 있으며 그들은 그녀가 그들의 어머니가 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유부남의 악몽: 꿀단지

 

 

악마 Sallos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allos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19 번째 정신은 Sallos입니다. 그는 Duke이며 군인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Sallos는 악어를 타고 머리에 왕관을 씁니다. 그는 평화롭게 오 십니다.

Sallos는 여자와 남자 사이에 사랑을 불러 일으 킵니다. 이 영혼은 30 개 이상의 군단을 다스립니다.

출처 : Goetia

 

 

꿀단지는 두 사람의 관계를 달달하게 만들어준다. 사랑의 관계를 달콤하게 만들고 싶다면 자신과 여성을 위한 꿀단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을 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보름달 밤입니다.

필요할 것이예요:

새로운 꿀 항아리

양초 2개(하나의 양초는 당신을 나타내고 두 번째 양초는 당신의 여성을 나타냄)

종이인형 2개 (하나의 종이 인형은 당신을 나타내고 두 번째 종이 인형은 당신의 여자를 나타냅니다)

Sallos의 마크

Lucifer의 마크

Sallos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최대 10문장)

가루 계피

계피 가루는 사랑의 향신료입니다. 양초에 해바라기 기름을 바르고 계피를 굴릴 수 있습니다. 꿀에 계피를 첨가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 의식의 원을 형성해야 합니다. Lucifer와 Sallos를 소환하고 그들에게 선물을주십시오. 다음으로 두 악마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랑 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악마에게 설명해야 합니다. Lucifer와 Sallos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또한 양초에 불을 붙이고 두 종이 인형에게 세례를 주어야 합니다.

꿀단지에 종이인형 2개를 넣고 꿀단지 위에서 마녀의 주문을 3번 읽으세요.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를 아주 심하게 몇 번 저주하고 또한 이 허니팟 주문을 한 번 한다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게 매우 친절할 것입니다.

 

 


 

유부남의 악몽:

그 끔찍한 마법의 저주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를 저주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저주 후 아주 나쁜 일의 희생자가 되는 경우 나는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화가 났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저주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랑은 우리에게 너무 심하게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질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한다고 확신합니다. 질투는 말기의 증오와 같습니다. 주변에 있는 모두가 저주의 효과를 느끼게 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아내에게 영향을 주어 당신을 더 이상 사랑하지 않게 한다면: 이 사람은 잠재 의식 수준에서 당신을 두려워하고 당신의 증오를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저주했다는 것을 증명할 과학적 방법은 없습니다. 또한 현명하게 마법의 모든 증거를 한 번에 버리십시오. 당신의 여자를 사랑하지 않게 만드는 남자는 저주에 걸릴 것입니다.

고통은 정상적인 행동의 혼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잠을 점점 덜 자게 되고 하루에 4번 옷을 갈아입고 항상 빨래를 합니다. 전기세가 어마어마하겠군요.

이 저주는 악마 Murmur, 죽은 전쟁 범죄자, Belial, Andromalius 및 죽은 변호사의 도움으로 실행됩니다. 죽은 전범은 대상의 마음 속으로 생각하고 저주의 대상을 특정 사고 방식으로 세뇌하기 때문에 매우 좋은 영혼입니다.

결국,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을 매우 사랑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당신에게 던진 사람은 계속해서 막대한 전기 요금을 낼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염탐해야 합니다. 무례함의 첫 징후를 감지하면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더 많은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