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중년의 위기: 결혼생활을 연장하는 방법은?


 

 

 

 

 

 


 

이것은 Goetia의 악마 Zepar의 인장입니다. Zepar는 사랑과 섹스의 악마입니다.
이것은 Goetia의 악마 Zepar의 인장입니다. Zepar는 사랑과 섹스의 악마입니다.

 

남자의 중년의 위기는 종종 연애 관계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그 변화는 남자의 아내에 대한 관심이 덜 낭만적인 형태로 느껴질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또한 호르몬 생산의 변화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요소는 더 많은 자유를 느끼는 것입니다. 보통 이 나이에 부부는 자녀를 키웠기 때문입니다. 여성은 낭만적인 관심의 감소로 인해 많은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트에서 나는 몇 가지 내담자의 사례, 사랑의 관계를 달래기 위한 해결책, 일상생활에서의 시간 부족, 결혼에 있어서 성격과 이해관계의 충돌에 대해 쓰고자 합니다.

사랑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 잔인한 진실입니다.

 

 

 


 

남자의 중년의 위기:

그들은 다른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갑자기 이혼한 고객이 있었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까? 사업, 일, 돈은 남자에게는 매우 중요했지만 아내에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결혼을 진행하기 전에 오랫동안 서로를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은 순수하며 부모가 헤어질 때 고통을 겪습니다.

그 여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알고 있었습니다. 사람은 30년 동안 변하지 않는다. 그는 같은 사람으로 남아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부부가 50세 정도가 되면 남자는 지루해질 수 있다.

돈은 악이 아닙니다. 돈은 우리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생활비를 충당하고 좋은 음식을 구입하고 나뭇잎으로 몸을 덮는 대신 무언가로 몸을 덮는 것입니다.

이럴 때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시간을 더 많이 보내는 것은 도움이 되지만 서로 이야기하거나 함께 보낼 시간이 없다. 남편에게 정기적으로 사랑의 주문을 거는 것도 좋습니다.

당신이 여성이라면 이혼을 피하기 위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 남자와 돈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집착하지 마십시오

업무 또는 비즈니스에 100% 집중

자신을 사랑하고 취미로 바쁘게 지내십시오.

 

 

 


 

남자의 중년의 위기:

그 남자는 여주인이 있습니까?

 

남자에게 여주인이 있으면 여자는 이것을 느낄 것입니다.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여자는 기대만큼의 낭만적인 관심을 받지 못한다

이전과 같이 조화로운 방식으로 관계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남자와 여자 사이에 싸움이 있다

남자는 일을 많이 하고 휴대폰을 가지고 놀며 여자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전략은 남자에게 정기적으로 사랑의 주문을 거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문에 죽은 군인을 참여. 죽은 병사에게 명령하여 그 남자가 아내에게 친절하게 대하도록 하십시오.

러브 스펠은 패브릭 인형 2개를 사용합니다(인형 1개 = 남편, 인형 1개 = 아내). 새로운 사랑의 주문을 시전할 때마다 새로운 인형 2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여성은 또한 사랑 주문을 위해 최소 4명의 악마를 소환해야 합니다:

Zepar

Sallos

Dantalion

Sitri

여주인은 매우 불행 할 것이기 때문에 여성은 남편에게 4 ~ 5 번의 연애 주문 후에 화난 여주인의 전화를 기대해야합니다. 물론 남편은 아내에게 선의의 거짓말을 할 것입니다. 진실은 결혼 생활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진실을 모르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는 원한다면 계속해서 남편에게 사랑의 주문을 걸 수 있습니다.

 

 

 


 

남자의 중년의 위기:

꿀을 이용한 많은 마법

 

꿀은 사랑의 관계를 달래기 위해 주문에 사용됩니다. 꿀단지를 준비하고 부부의 종이인형을 꿀단지에 담는다.

결과는 점진적으로 나타나고 관계는 더욱 조화롭고 사랑스러워질 것입니다. 관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아내는 매년 3~4개의 꿀단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의 주술에 대해 알아야 할까요? 이것은 많은 것들에 달려 있습니다. 그 남자가 무신론자라면 그냥 웃을 것입니다. 남자가 마법을 아주 잘 이해한다면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이혼을 원할 경우 미래의 주술을 두려워하게 될 수 있습니다

남자는 관계를 통제하려는 여자의 노력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내가 남편에게 사랑의 주문을 건 것을 남자에게 말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놀라운 점은 남자는 자신이 아내를 그토록 사랑하는 이유를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제게는 인생에서 큰 실수를 저질렀던 몇몇 고객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연애 관계를 가졌습니다. 고객들이 꿀단지 주문을 위해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러한 불행한 경우에 허니팟은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충실한 사랑의 파트너를 용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운이 좋은 경우에는 꿀단지가 도움이 되지만 관계 개선을 보려면 시간이 필요합니다. 어쨌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한 번은 내 주문의 남성 대상이 꿈에 나에게 왔습니다. 남자의 팬텀은 나에게 화를 내며 말했다:

“저에게 벌꿀 마법 주문을 그만하세요. 당신은 내 영혼을 고문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엄청난 감정적 고통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꿀단지를 이용한 주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