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인: Lucifer와의 금융 계약 서명이 그의 새로운 경력을 여는 방법


 

 

 

 

 

 


 

Demon Belial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이 악마는 사업가에게 매우 좋습니다.
Demon Belial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이 악마는 사업가에게 매우 좋습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Lucifer, Belial 및 기타 악마와의 계약 덕분에 경력을 성공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이 남자는 유럽 금융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합니다. 나는 Lucifer와의 금융 계약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 단계에서 남자의 새로운 사업이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이전 게시물 중 하나에서 Lucifer와의 금융 계약이 어떻게 이 남자의 삶에서 예측할 수 없는 사건을 펼치기 시작했는지에 대해 썼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쓸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인: 그는 지금 행복한 사람이다

 

 

이벤트가 빠르게 전개되었습니다. 그 남자는 금융회사와의 계약 종류 때문에 부동산 중개업 경력이 정지됐다. 이 단계에서 새로운 원예 사업에 여러 사람이 있습니다. 정원을 위한 태양 에너지 사용과 관련된 투자자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남자는 스트레스를 받고 매우 슬펐습니다. 부동산이 원하는 만큼 잘 팔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남자에게 요즘 사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문제를 겪는다고 말했습니다.

Lucifer와의 계약은 현재 비즈니스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좋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약속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하루에 200 USD에서 500 USD.

나는 이것이 남자에게 좋은 수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200 USD도 좋습니다. 100 USD는 세무 당국에 지불하고 나머지 100 USD는 주머니에 넣기 때문입니다.

저는 미국 달러로 소득을 측정하는 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웨덴 크라운으로 계산하고 좋은 생활 수준의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00 USD = 1000 SEK. 한 달은 30일이며 남자는 매달 30,000 SEK를 주머니에 넣을 것입니다. 그는 부자가 될 것입니다!

거실 면적이 200제곱미터인 대형 아파트는 한 달에 SEK 10,000입니다. 남자는 왕처럼 살 수 있고, 원하는 만큼 차를 운전하고, 여자 친구를 위해 값비싼 향수를 사주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체육관에 가고,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예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있어 보이지만 계절 사업입니다. 또한 고객을 비즈니스로 끌어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 비즈니스에는 정원용 식물과 꽃에 대한 게시물이 많은 좋은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기를 바랍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