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당신의 사랑 생활을 돕는 방법


 

 

 

 

 

 


 

이 용들은 우리가 마음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치러야 하는 희생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백만장자의 연애 문제는 많다. 남자와 여자 모두 문제가 있는 사랑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여성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50세 이후에 표면화되기 시작합니다.

한 남자의 문제는 50세에 마침내 다른 나라에서 온 여자와 결혼하기로 결정했을 때 표면화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남자는 거칠다:

그들은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명성이라는 증후군에 감염됩니다

그들은 과거에 고통스러운 사랑의 삶을 살았습니다

그들은 고통스러운 어린 시절을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명성이라는 신드롬은 그런 남자들이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만 모으도록 몰아붙이는 내적 충동이다. 예를 들어, 그러한 남성은 종종 최고의 이국적인 애완 동물인 매우 공격적이고 초대형 앵무새를 갖게 됩니다.

이웃에 아무도 그런 새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모두가 이 남자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초대형 앵무새는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즐겁게 해줄 것이며 남자는 그의 자부심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이 남자들은 그들의 상사와 경쟁할 것입니다. 프로 레이스는 인생의 유일한 의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삶은 큰 위험을 수반합니다:

직장내 경쟁으로 남자의 직업생활이 망가지면 부자는 파멸(심장마비와 사망!)

따라서 인생에 다른 기둥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둥은 남성과 여성을 모두 지탱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갑자기 프로 생활이 무너지기 시작하면).

 

 

 


 

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젊은 여자와의 결혼

 

 

종종 서구 남성들은 유럽 여성과의 결혼에 질려합니다. 이는 유럽 여성이 재정적으로 매우 독립적이기 때문입니다. 유럽 ​​여성은 직장 생활이 매우 바쁘고 남성은 그녀를 경쟁자로 여길 수 있습니다. 유럽인 여성은 경력을 쌓아서 남편보다 우월해질 수 있습니다.

45세에 부부가 오래 동거하다 보면 지루함을 느낄 수 있다. 경쟁할 대상이 없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이 번다!

아버지가 항상 가족의 가장이었기 때문에 남자가 매우 지배적이며 자신을 가족의 가장으로 여긴다면, 그는 여자가 조금 더 순종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여자가 회사의 고위 보스가 된다면 그녀는 그 거래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 생활은 조용히 무너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잠시 후 그 남자는 재혼할 것이지만 이번에는 충성스러운 아시아인 배우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남자에게 좋다. 나는 남성 고객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당신은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당신의 새 아내는 당신에게 최고의 사랑 파트너입니다. 아시아 여성들은 사랑에 매우 충실하며 당신은 그녀와 많은 사랑을 즐길 것입니다.”

 

 

 


 

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진정한 사랑의 대가

 

 

사랑에는 치러야 할 대가가 높습니다. 당신의 새 아내는 당신의 나라에서 외국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의 가장이자 가족 경제의 주요 공헌자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나는 이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여자가 당신과 경쟁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새 아내는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언어, 새로운 생활 방식, 새로운 직장 생활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아내의 직업적 실패에 대해 매우 우려하는 고객이 있었습니다. 이 남성은 여성을 진정으로 돌보았기 때문입니다. 슬퍼할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시대에 살고 있으며 당신의 새 아내의 경력에 ​​따라 그녀는 그녀의 사업에 당신의 가족 예산을 투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투자에는 위험이 따른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몇 년 동안 수익이나 이익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우리의 코로나 시대에 재정적 쇠퇴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의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내가 주부가 되도록 허락합니다

당신은 계획된 사업 투자에 대해 조사합니다

당신은 유사한 회사의 복지에 대해 연구합니다

당신은 외국 부동산에 대한 투자에 대해 조사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내를 위한 다른 사업 대안을 모색합니다(그녀의 고객과 직접 대면하지 않음)

당신은 계속 돌보고, 사랑하고, 인내합니다

 

 

 


 

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막힌 운명

 

 

우리 모두에게는 운명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운명의 길은 준비되어 있으며 우리의 생각과 잠재의식적 사고 패턴에 의해 결정됩니다. 때로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우리의 운명이 아닙니다.

당신의 아내가 많은 실패를 경험하고 있다면, 이것은 그녀가 선택한 진로가 그녀에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경로는 잘못되었으며 폐기해야 합니다.

슬퍼할 것은 없습니다. 5년, 10년 후에 아내가 진정한 목적을 찾고 직장 생활에 매우 만족할 때 기쁨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백만장자 사랑의 문제:

당신의 솔루션

 

악마 Marax와 요술

 

 

악마 Marax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Marax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Marax는 21 번째 정신입니다. 그는 Earl이자 대통령입니다. Marax는 사람들이 천문학과 다른 모든 자유 과학을 매우 잘 알게합니다.

Marax는 약초와 보석의 특성을 아는 위대한 영적 종을 줄 수 있습니다.

출처 : Goetia

 

 

나는 Goetia의 악마 Marax와 함께 마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Marax는 많은 고객이 대학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도왔습니다. 그러나 Marax는 학생이 매우 열심히 일하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