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코칭: 당신의 관계는 끝나가고 있습니까? 경고 신호 및 예방 조치


 

 

 

 

 

 

 


 

악마 Sitri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itri는 섹스와 사랑의 악마입니다.
악마 Sitri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itri는 섹스와 사랑의 악마입니다.

 

 

러브 코칭 – 사랑 코칭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관계가 종료됩니까? 당신은 당신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의 첫 신호와 관계의 방향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놀라운 징후가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랑의 관계가 지속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소수의 사랑 관계가 아주 오래 지속됩니다.

 

 

 


 

러브 코칭:

당신의 관계가 종료됩니까?

허니문 페이즈

 

 

허니문 단계는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서로를 매우 사랑하고 있고 항상 함께 있고 싶어하는 기간입니다. 허니문 기간 동안 사랑은 장님입니다. 뇌는 친밀감에 대한 욕구를 유발하기 위해 많은 화학 물질을 생성합니다.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인간의 뇌에서 일어나는 화학 반응입니다.

모든 사람의 뇌는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남성의 뇌는 갑자기 화학 물질의 생산을 중단할 수 있지만 여성의 뇌는 계속해서 사랑의 화학 물질을 과잉 생산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뇌에서 생성되는 화학 물질의 양에 이러한 차이가 있는 경우 파트너 중 한 사람은 더 이상 사랑에 빠지고 다른 파트너는 여전히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인간의 도덕적 규범, 내적 자질(충성도 및 진지한 성격 유형 등), 관계 발전 방식을 결정하는 문화적 고정관념과 같은 다른 요인도 있습니다.

남성은 허니문 단계에서 여성에게 프로포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허니문 단계가 끝나고 남성의 뇌가 사랑의 호르몬 생성을 중단하면 많은 여성들이 충격을 받습니다. 남성은 관계를 끝내고 싶어합니다.

이 슬픈 일은 남성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허니문 기간이 지나면 사랑이 끝났다고 느끼고 관계를 끝내고 싶어합니다.

 

 

 


 

러브 코칭:

당신의 관계가 종료됩니까?

충성스러운 유형의 사람들

 

 

허니문 기간 이후에 관계가 끝난다면 죄송합니다. 당신은 사랑에 대해 잘못된 유형의 사람을 선택했습니다. 그런 남자와 여자는 거리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매우 저렴합니다.

충성스러운 유형은 매우 귀중하고 매우 진지한 사람들입니다. 그런 사람과의 사랑은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죽음은 진지하고 충성스러운 사람과의 사랑을 끝내지 못할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유형과의 관계는 30년 또는 40년 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물론 우려되는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 늙을 수 있지만 그 오래된 사랑도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러브 코칭:

기능 장애 신호 번호 1

(사례 1)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에는 보이지 않는 벽이 있습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바쁜 척하고 당신의 전화에 천천히 응답합니다. 글쎄, 사람들은 때때로 매우 바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주 이상 동안 연인의 소식을 듣지 못한다면 이것은 가장 먼저 놀라운 신호입니다. 이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일을 바로잡고 사랑하는 파트너와 좋은 의사 소통을 기대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의 요청이 무시된다면 당신이 이 관계를 그리 오래 가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남자가 당신을 쫓도록 허용하십시오. 자신을 쫓지 마십시오.

남자가 그의 삶에서 당신의 존재에 진정으로 흥분한다면 그는 항상 당신을 쫓을 것입니다. 남자가 당신의 존재에 흥분하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을 쫓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는 처음부터 당신을 쫓을 수 있지만, 당신은 여자로서 조심해야 합니다. 어떤 남성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섹스를 원합니다. 남자가 섹스를 제안받았고(무료로) 더 이상 배가 고프지 않으면 관계를 끝낼 수 있습니다.

요컨대, 경고 신호 번호 1은 의사 소통의 불편한 일시 중지입니다. 갑자기 관계가 마비되는 느낌이다.

 

 

 


 

러브 코칭:

기능 장애 신호 번호 2

(사례 2)

 

당신과 당신의 남자는 30년 동안 함께했습니다. 사랑이 살아 있는 동안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에게는 많은 친구가 있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남자는 서로 사랑했고 함께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의 사랑은 늙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남자는 함께 영화를 보지 않고, 함께 여행하지도 않고, 별도의 침실에서 잔다. 당신과 당신의 남자는 최근에 몇 번이나 말다툼을 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관계가 곧 끝날 수 있음을 알려주는 명백한 놀라운 신호입니다. 이러한 신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사랑을 당연하게 여기지 마십시오.

 

 

 


 

러브 코칭:

기능 장애 신호 번호 3

(사례 3)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10년 동안 함께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에게는 자녀가 있습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잔인한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남자는 당신이 자녀의 어머니라 할지라도 당신을 떠날 수 있습니다.

연애는 10년차부터 늙기 시작한다. 높은 생활비, 많은 책임, 산더미 같은 일은 두 연인 사이의 사랑의 유대를 파괴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별도의 침실에서 잠을 자는 자신을 발견하면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사람들이 파트너에게 할 수 있는 일반적인 변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밤 피곤하고 혼자 있고 싶어

슬프고 혼자 있고 싶어

나는 스트레스를 받는다

당신은 소음을 만들고 내 잠을 방해

나는 아주 일찍 일어나야 한다

자정까지 TV를 보고 싶어요

당신의 배우자가 매일 저녁에 침실에 갇히면 놀라야 합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거기서 혼자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사람들은 담요 아래에서 여주인(연인)을 부르는 현명한 방법을 찾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의사소통하는 방법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자주 말다툼을 합니다. 파트너와 섹스를 하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관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예방 조치:

당신의 모습

그리고 너의 냄새

 

직관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직감이 당신의 관계에서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다면 이것이 사실입니다.

즉시 외모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고 자신과 파트너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집에 있을 때도 매일 옷을 잘 입으십시오. 냄새는 인간의 두뇌에서 호르몬 생산을 유발하기 때문에 향수를 사용하십시오. 집에 있을 때는 아름다운 신발을 신으세요.

매일 체중을 측정하고 몸에 있는 모든 여분의 지방을 제거하십시오. 식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생선과 야채로 전환하십시오.

손톱을 잘 관리하고 좋은 모양으로 유지하십시오. 매일 화장품과 향수를 사용하십시오. 한 가지 경우에만 향수와 화장품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아파서 침대에 누워 있어야 하는 경우입니다.

머리카락의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모발을 건강하고 빛나고 정확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남자는 비주얼! 당신의 남자를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십시오.

 

 

 


 

예방 조치:

아늑한 침실을 마련하다

 

 

자신을 위한 아늑한 침실을 마련한 다음 배우자를 침대로 유인하세요. 다른 침실에서 배우자와 함께 자는 것은 재미있고 상쾌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두뇌에 있는 사랑의 화학 물질은 시각적 이미지와 촉각에 반응하여 생성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화학 물질은 점진적으로 생산됩니다.

잠옷은 잊어버리세요. 이 모든 “수줍은” 항목을 슈퍼 섹시한 란제리로 교체하십시오. 남성은 시각적이며 쾌락과 오락에 대한 욕구가 있습니다.

여성도 남성의 냄새에 잘 반응합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당신의 여자를 흥분시키기 위해 당신의 서명으로 특정한 냄새를 사용하십시오. 시그니처 냄새는 여성의 기억에서 방아쇠 역할을 합니다.

침실에 부드러운 조명을 둡니다. 방이 어두워서는 안됩니다(남자는 여자의 몸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쟁반에 양초를 배치하고 쟁반을 테이블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배우자에게 약간의 딸기와 약간의 샴페인(또는 와인)을 제공하십시오.

인내심을 갖고 매우 관찰하십시오. 배우자를 다른 침실로 유인하는 이 전략이 도움이 되었다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친밀한 순간을 신비한 의식으로 바꾸십시오. 친밀함이 일상이 되면 섹스에 대한 욕구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예방 조치:

마법의 사랑 주문 시전

 

내 고객 중 일부는 30년 동안 남성과 함께했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오래되었고 한때 서로에 대해 느꼈던 사랑은 우정으로 변했습니다.

여자들은 나에게 불평한다:

“내 남자는 나를 보는 것이 아니라 항상 전화를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재미가 없고 내 남자는 지루합니다. 우리는 자주 싸우고 사랑받지 못한다고 느낀다.”

그러한 경우,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위해 그리고 너무 늦기 전에, 즉 남자가 관계를 영원히 떠나기 전에 마법의 사랑 주문을 수행해야 합니다.

마법의 사랑 주문을 위한 최고의 Goetia 악마는 SallosDantalion입니다. 또한 Sallos와 Dantalion과 함께 마법의 사랑 주문을 시전할 수 있으며, 죽은 군인을 사랑 주문에 포함시켜 주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이 관계를 유지하도록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행위는 순수한 조작입니다. 그러나 남자에 대한 여자의 사랑은 이기적입니다. 여자에 대한 남자의 사랑도 이기적이다.

사람들은 30년 만에 남편이나 아내에게 이별을 고하기를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60대 여성은 새로운 사랑을 찾을 기회가 적습니다. 남성도 같은 문제에 직면할 것입니다.

 

 

 


 

예방 조치: 조심하다

제삼자

 

 

주의 깊게 관찰하고 사랑하는 파트너의 삶에 대한 사실을 수집하십시오. 제 3자가 당신의 연애를 쉽게 방해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파트너의 직장 생활과 작업 일정을 주시하십시오.

사랑하는 파트너의 옷을 빨 때 냄새를 맡으십시오. 남자의 옷에서 낯선 냄새가 나나요? 남자의 셔츠 칼라에 립스틱 자국이 보이시나요?

당신의 파트너는 전화로 누군가와 매우 자주 이야기합니까? 당신의 연인이 방에 틀어박혀 있고 아주 오랫동안 누군가와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놀라야 합니다.

당신의 관계를 방해하는 제3자를 발견했다면 그 사람을 제거해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당신은 그 사람에게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를 혼자 두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중하게 요청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으면 싸우고 심각한 해를 입힐 것이라고 경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원이 무시된다면, 당신은 그들을 저주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사랑 파트너와 섹스를 성공하기 전에도 그들을 저주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사랑 파트너와 섹스를 한 후에는 당신의 삶과 자녀의 삶을 영원히 망쳤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