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돈을 위해 악마의 거울 마술과 아시아 소금물 치료


 

 

 

 

 

 

 


 

악마 Bune은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Bune은 Goetia에 설명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Bune은 거울로 마법의 돈 주문을 시전하고 소금물 치료법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악마의 거울 마법: 악마의 거울 마법은 수입을 두 배로 도와줍니다. 아시아 소금물 치료는 돈과 같은 자원의 아스트랄 흐름을 새로 고칩니다. 마법과 풍수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거울을 이용한 마법의 화폐 주문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나는 또한 가정과 사무실을 위한 아시아 소금물 치료를 준비하는 절차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소금물 치료는 우리 가정의 특정 부문에서 저주, 악의와 시기, 나쁘거나 정체된 에너지를 중화할 수 있습니다. 집과 사무실의 각 부분은 우리의 현실을 창조하는 아스트랄 이미지입니다.

소금물 치료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신선한 계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계란은 불운, 저주 및 정체 상황을 중화하기 위해 마법의 관행에 사용됩니다 (신선한 계란).

우리가 정체된, 나쁜 또는 “부정적인”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아스트랄계나 잠재의식에 있는 이 에너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스트랄계는 마법계입니다.

소금물 치료를 준비하거나 거울을 사용하여 마법의 돈 주문을 시전하거나 신선한 계란으로 주문을 시전할 때 마술 의식을 수행해야 합니다.

소금물 치료 준비를 위한 최고의 Goetia 악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Lucifer, BuneSabnock. 목성의 7번째 pentacle은 소금물 항아리를 준비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울을 사용하여 마법의 돈 주문을 시전하는 최고의 Goetia 악마는 Bune입니다. 항상 주문을 시전하고 예상 결과를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악마들이 당신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보여주도록 하십시오. 큰 거울에 매일 비치는 돈은 풍요로움의 매우 강력한 상징입니다. 그러한 치료법은 수입을 두 배로 늘리거나 재정 상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악마의 거울 마법

아시아 소금물 치료:

바구아

 

 

풍수바구아 지도입니다. 이 지도는 집의 지도이기도 합니다.
풍수바구아 지도입니다. 이 지도는 집의 지도이기도 합니다.

 

 

삶의 일부 측면에서 약간의 여분의 좋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이러한 영역에 소금물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위기 동안 많은 사람들이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정을 개선하고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싶어합니다. 소금물 치료는 돈의 흐름을 위한 기름과 같습니다. 아스트랄계에서 “재정적” 에너지를 새로 고칩니다.

거울을 사용하는 마법의 돈 주문은 수입을 두 배로 도와줍니다. 풍수 치유와 같은 마법의 거울 주문을 사용하여 자금 유입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된 주택 부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삶의 길과 일

성공 부문

“네트워크와 도움이 되는 사람들” 및 여행 부문

돈 부문

가족 부문

나는 내 집의 이러한 부분에서 마술 의식을 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매우 불편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테이블에서 모든 마법 주문을 합니다. 나는 마법 주문을 하는 동안 편안하게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 지역에 소금물 치료를 하기 전에 이 부분을 정리하고 청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금물을 준비하고 싶지 않다면 “계란 마술”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소금 항아리는 다양한 기간(6개월 이상) 동안 지속됩니다. 마법의 달걀은 신선한 달걀이 썩기 시작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두 가지 치료법 모두 불운을 중화시키고 정체된 에너지를 정화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악마의 거울 마법

아시아 소금물 치료:

연결된 섹터

 

 

풍수바구아 지도입니다. 이 지도는 집의 지도이기도 합니다.
풍수바구아 지도입니다. 이 지도는 집의 지도이기도 합니다. 일부 섹터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화폐 부문은 “네트워크와 도움이 되는 사람들” 및 여행 부문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돈 부문에 소금물 항아리를 배치하는 경우 “네트워크 및 도움이 되는 사람들” 및 여행 부문에도 소금물 항아리를 놓아야 합니다.

“네트워크와 도움이 되는 사람들”과 집의 여행 부문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밝은 조명을 받아야 합니다. 집의 이 부분은 돈의 유입,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고객의 유입 및 가족의 소득 잠재력에 대한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인생의 길과 일” 섹션은 성공 섹션으로 연결됩니다. 소금물 항아리는 두 구역에 모두 놓을 수 있습니다. 소금물 항아리는 설날까지 또는 동일한 소금물 용액으로 더 많은 주문을 시전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가정의 특정 부분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매직 의식에서 신선한 계란을 사용하는 경우 계란이 썩기 시작하면(1주 또는 1.5주 후) 제거하십시오. 집 구석구석에 신선한 계란 1개를 놓고 썩기 시작하면 계란을 제거하기만 하면 됩니다.

 

 

 


 

악마의 거울 마법

아시아 소금물 치료:

돈 마술

 

 

“돈 부문” 또는 “인생의 길과 일” 섹션에 큰 거울과 화장대(또는 작은 탁자)를 놓으십시오. 화장대에 꽃병을 놓습니다. 인공 장미를 꽃병에 넣습니다 (장미 한 송이로도 충분하다).

검은 머리핀을 사용하여 장미에 큰 지폐 여러 장(100달러)을 붙입니다. 거울에 반사된 장미를 볼 수 있도록 화장대에서 마술을 하세요.

다음이 필요합니다:

Bune의 인장

화이트 캔들 1개(올리브 오일과 머니 파우더 바르기)

계피와 민트 오일

Money powder(계피와 육두구 비율 2:1)

다음으로 매직 서클을 시전하고 악마 Bune을 소환합니다. 마법의 촛불을 켜십시오. Bune에 소득을 늘리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지폐를 기름과 Money powder로 문지릅니다.

이 마술 거울 돈 주문을 할 때 가장 좋아하는 돈 affirmations를 말하십시오. “고마워, Bune”이라고 말하고 악마를 쫓아내세요. 마법 의식을 마칩니다.

장미가 매일 거울에 비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강력한 풍수 치료법입니다. 많은 마법의 돈 주문은 지폐와 장미로 시전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점차 나타날 것입니다.

 

 

 


 

악마의 거울 마법

아시아 소금물 치료:

소금물 항아리

 

 

마법의 타이밍: 보름달 또는 페이딩 문

재료:

1 화이트 캔들(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마늘을 감싼 캔들)

Bune과 Lucifer(또는 Sabnock과 Lucifer)의 인장

빈 유리병(큰 것)

소금 200~300g

충분한 물

6코인

Lucifer와 Bune 또는 Lucifer와 Sabnock을 소환합니다. 마늘 초에 불을 붙이고 마술 의식의 목적을 설명합니다. 유리병에 소금을 붓습니다(병에 소금을 1/4의 부피로 채웁니다).

항아리에 6개의 동전을 떨어뜨리고 악마에게 당신을 손실로부터 보호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항아리에 물을 붓습니다(총 부피의 3/4).

마녀의 힘을 키워 소금물에 투사해 주세요. 악마에게 감사를 표하고 그들을 보내십시오. 소금물 항아리가 준비되었으며 마법 의식을 마칠 수 있습니다.

특정 바구아 부문에 이 소금물 치료법을 배치하십시오. 집의 중요한 부분에 소금물 항아리를 놓을 때 가장 좋아하는 돈 affirmations를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