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moirium Verum의 5 가지 악마와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Morail

 

 

악마 Morail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Morail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이 악마는 적으로부터 당신을 숨길 수 있습니다. Morail은 귀하의 물건을 보지 말아야 할 사람들로부터 편지와 중요한 문서를 숨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urgat

 

 

악마 Surgat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Surgat는 모든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악마 Surgat는 나쁜 사람들을 추방하기 위해 일요일 동안 Belial과 함께 소환 할 수 있습니다.

 

 

 


 

Bucon

 

 

악마 Bucon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Bucon은 이성간에 증오와 날카로운 질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Frimost의 인장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Grimorium Verum의 한 버전에서이 인장은 Bucon에 할당됩니다. 다른 버전의 Grimorium Verum에는 Bucon의 인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인장은 악마 Bucon의 인장처럼 보입니다. Demon Bucon과 demon Frimost는 거의 같은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Frimost는 인간의 감정을 자극하고 소멸시킵니다. Bucon은 남자와 여자 사이에 증오와 질투를 유발합니다.

나는 이별 마법 주문에 악마 Bucon의 인장을 사용합니다 (남자와 여주인을 분리하기 위해). Demon Bucon은 실제로 질투를 일으키고 마법 주문도 싸움을 유발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Bucon의 주문이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Heramael

 

 

악마 Heramael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Heramael은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약초와 식물의 특성과 뽑을시기를 가르칩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Demon Heramael은 질병의 원인과 치료 방법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그는 치유의 기술을 가르칩니다.

 

 

 


 

Sustugriel

 

 

악마 Sustugriel은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Sustugriel은 마법을 가르치고 모든 목적을 위해 Familiar spirits (악마 하인) 도 제공합니다.”

출처 : Grimorium Verum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