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ith 여신과 그녀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Lilith 여신은 유대인 신화에서 Adam의 아내로 묘사됩니다. 이것이 Lilith의 인장입니다.

 

 

Lilith 여신은 유대인 신화에서 Adam의 아내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Adam과 같은 먼지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그러한 이야기는 Eve와 Adam의 이야기와 상반됩니다.

Eve와 Adam의 이야기에서 Eve는 Adams 갈비뼈 중 하나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Isaac ben Jacob ha-Cohen (13 세기로 거슬러 올라감)의 저술에서 Lilith는 Adam이 지배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Adam을 떠나 대천사 Samael에 합류했습니다. Samael과의 로맨스가 끝난 후 Lilith는 Eden의 정원으로 돌아 가기를 거부했습니다.

유대인 신화에서 Lilith는 악마로 묘사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원형 Lilith는 3 ~ 5 세기에 바빌로니아 탈무드에 나타났습니다. 이 밤 악마 Lilith의 전형적인 그림은 고대 메소포타미아 종교 (수메르의 텍스트)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Lilith의 씰에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Lilith의 인장은 Liber Azerate라는 책에서 나왔습니다. Lilith의 두 번째 인장은 Lilith (히브리어 문자가 아님!)라는 이름의 반복 문자를 줄이는 방법으로 생성됩니다.

Lilith의 두 인장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사실은 이것입니다: 그들은 잘 작동한다!

 

 

이것은 또한 Lilith의 인장입니다. 반복되는 글자가 줄어 듭니다.

 

 

Lilith는 솔로몬의 열쇠에서도 언급됩니다:

“9 번째 Sephira는 Yesod 또는 기본 원리입니다. Yesod의 영은 Cherubim 또는 Angels입니다. 그들은 땅을 번식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황소의 형태로 히브리 상징으로 표현됩니다.

 

 

이것이 생명 나무입니다.
대천사 Gabriel은 Sephira Yesod를 다스립니다. Yesod의 영혼은 Cherubim (천사)입니다.

 

 

그들의 제국은 풍요의 제국입니다. 그들은 진정한 아이디어에 해당합니다. 그들은 적을 위해 Gamaliel 또는 음란 한 여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왕은 뻔뻔스러운 악마 Lilith입니다.”

 

 

이것은 Qliphotic 트리입니다.
릴리스는 Sephira Yesod의 껍질 인 Qlipha Gamaliel을 지배합니다.

 

 

Lilith는 여신입니다. 그녀는 다음 마법 주문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정욕과 유혹

삶의 길에서 장애물 제거

Belial과 Surgat도 장애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Belial과 Surgat의 유령 마법 주문도 참조하십시오.

 

 

 


 

Lilith : 마법을위한 최고의 시간

 

 

이것이 생명 나무입니다.
Lilith와 함께 주문에 Yesod의 마법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lith를 소환하려면 Yesod의 마법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배 행성 : 달

최고의 날 : 월요일

천체 시간 : 달 (astrological hour of the Moon)

종이 씰 색상 : 보라색 또는 은색

금속 씰 : 실버

양초 색상 : 보라색 또는 은색

냄새 : 재스민

식물 : 컴프리

매직 스톤 : 석영

Lilith와 함께하는 의식에 가장 좋은 날은 월요일입니다. 달의 점성술 시간을 선택하세요.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