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마녀, 악마, 언데드 및 계약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을 결합 할 수 있으며 계약을 결혼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은 무한한 방식으로 결합 될 수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계약을 영적 결혼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제 추종자 중 한 명이 저에게 물었습니다.“저는 악마와 결혼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가능한가?”

나는 이미 대 악마와 결혼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러한 결혼 계약은 매우 심각하다고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악마와 결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공식적으로 악마와 결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의식 서클의 사생활에서 악마와 결혼 할 수 있습니다. 악마와의 결혼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다른 영을 갑자기 만난다면 장기적으로 당신의 삶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과 결혼 계약을 위해 선택된 악마 사이의 유대 때문입니다.

당신과 당신이 선택한 악마 사이의 유대는 아스트랄 계에 존재하며 남편과 아내 사이의 유대만큼이나 실제적입니다. 두 사람이 헤어지고 싶다면 이혼이 필요합니다. 수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혼 조약 : 왜?

 

 

악마 Belial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는 모든 종류의 위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이 악마가 육체적 위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 없더라도 그는 당신의 꿈을 통해 들어오는 위험에 대해 경고 할 것입니다.

날이 다가오고 당신이 위험에 맞서고있을 때, 당신은 갑자기 악마가 당신을 위해 탈출 계획을 마련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 불타는 건물의 계단).

재정적 지원을 위해 악마와 결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악마가 즉시 당신을 부자로 만들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곧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재정적으로) 훨씬 더 잘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악마는 똑똑합니다

 

 

Lucifer와 그의 악마는 너무 똑똑하고 미래를 알고 있습니다: 누가 언제 죽을지. 미래의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돈을 벌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악마는 당신이 적절한 장소에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과 함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 받았다는 이유만으로 가정이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거대한 집에 대해 두 배의 임대료를 지불 할 여유가 없습니다. 어렸을 때 가족의 일원 이었다는 이유만으로 친척이주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 협정 =

비즈니스 거래입니다

 

 

악마는 몸이 없기 때문에 당신에게 키스 할 수 없습니다. 그와 성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악마적인 파트너는 진정한 파트너에 대한 갈망을 침묵시킬 수 없습니다.

악마와 결혼을하고 싶다면 혼자서 행복하고 육체적 파트너없이 살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육체적 인 파트너와 데이트 할 계획이라면 악마와 결혼 계약을 맺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관계에 합병증 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의 영적 결혼을 위해 높은 순위의 실체를 선택하십시오. 그러한 대 악마는 일상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악령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알아야 할 영리한 사실 : 왜 악마와 직접 결혼하고 싶습니까? 역기능 (문제가되는) 관계의 일부가되고 싶지 않고 경력에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까?

그렇다면, 높은 계급의 악마와의 그러한 결혼은 당신을 비탄과 당신의 작업 능력을 고갈시키는 관계로부터 보호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악마와 죽은 자와 결혼을 맺을 수 있습니다 (매우 높은 지위, 권력, 능력 또는 지위).

이러한 협정은 귀하에게 다음을 부여합니다:

물리적 위험으로부터 보호

다른 유형의 보호

매우 강력한 재정적 지원

매우 높은 작업 능력

삶의 지원 (삶이 쉬워 질 것입니다)

마법에 대한 지식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당신이 귀신들과 영적 결혼을하고 있다면, 당신의 삶의 다른 부분은 비어있을 수 있습니다. 고독을 사랑하고 파트너없이 살 수 있다면 그러한 계약은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정신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주요 악마 또는 수호 악마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영적 결혼을 맺기 전에 여러 해 동안 악마를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엔티티의 좋은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Lucifer (재정 지원)

Lucifuge Rofocale (재정 지원)

Belial (상태 및 돈)

매우 높은 등급의 죽은 군대 남성 (높은 작업 능력과 적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이것은 군인 군대가 다음을 수행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작업에 도움

당신을 위해 당신의 사업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거의 수면 중에 일하는 동안 깨어 있음

부를 파괴하려는 경쟁자가 있다면 그러한 정신이 당신에게 좋습니다.

죽은 은행가 (돈 및 은행 대출 용)

 

 

 


 

결혼 조건

 

 

악마와의 결혼 계약 조건을 공식화 할 때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나는 높은 계급의 악마와 협상하거나 흥정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기준에 맞지 않는 역기능적인 관계와 파트너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높은 계급의 악마에게 요청하십시오. 재정적 지원을 원하고 [선택한 금액]을 벌고 자하는 야망이 있다고 덧붙일 수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고 결혼 조건이 다음과 같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악마의 충성스러운 숭배자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죽은 사람과 악마와 계약을 맺을 권리가 있습니다 (상위 및 고유 능력)

재정 상황에 만족하는 한, 당신은 고위 악마와 결혼 계약을 맺을 것입니다

재정 지원에 만족하지 않으면 조약을 해산하고 다른 고위 정신과 결혼 할 수 있습니다. 악마와 성관계를 갖지 마십시오. 왜 섹스를하지 않습니까? 그러한 행위에는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은 악마의 에너지 웅덩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아스트랄 체는 다양한 방식으로 소모 될 것입니다 : 악마는 당신을 먹을 것입니다 (그것의 생각 형태). 이것은 장기적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수명이 짧아 질 수 있습니다.

드물게 악마와 성관계를 갖는 것은 완벽하게 괜찮으며 당신의 아스트랄 체를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악마와의 섹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