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매직 : 죽은 병사와 악마와 함께하는 흑 마법 사랑 주문


 

 

 

 

 

 

 


 

이것은 마법의 사랑 주문입니다. Sallos와 Dantalion이 Goetia에서 소환되었습니다.
죽은 병사와 악마와 함께하는 유령 마법의 사랑 주문은 매우 강력하며 주문의 당기는 힘은 엄청납니다. 이것은 마법의 사랑 주문입니다. Sallos와 Dantalion이 Goetia에서 소환되었습니다.

 

 

고스트 매직 러브 스펠은 매우 강력합니다. 나는 죽은 병사들과 오랫동안 귀신 마법 의식을하고있다. 나는 죽은 사람의 영혼을 사랑합니다.

마법의 사랑 주문 중에 나는 Lucifer, Dantalion, Sallos 및 죽은 병사를 소환합니다. 그러나 나는 처음부터 당신에게 솔직해야합니다 : 어떤 마법의 사랑 주문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사랑 주문이 실패 할 수 있습니까?

 

 

예, 일부 사랑 주문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사랑 주문이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미워하면 (다툼이 많았 음), 마법 주문이 그들의 관계를 고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의심합니다

여자가 남자를 미워한다면 (그가 여자를 신체적으로 학대했기 때문에), 마법의 사랑 주문이 그들의 관계를 고칠 수 있을지 많이 의심합니다

부부 중 한 사람이 성실하지 않으면 마법의 사랑 주문이 관계를 고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마법의 사랑 주문의 대상이 이미 연애 중이거나 결혼 한 경우

마법 주문의 대상이 연애 할 계획이없는 경우 (일에만 집중)

대상이 “손상”되고 인간과의 관계를 매우 두려워하는 경우. 이 사람은 심리 치료가 필요합니다!

마법 주문의 대상이 다른 성적 지향 (straight, gay 또는 lesbian 또는 다른 것) 인 경우

 

 

 


 

마법의 사랑 주문과 감정적 고문

 

 

저에게 그런 마법 같은 사랑의 의식을 명령 한 사람은 바로 다음날 잔인한 감정적 고문을 당했고 마치 트럭에 치인 듯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런 경우에 당신은 고통으로부터주의를 돌리고 마법이 실제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의 연인을 당신에게로 되돌릴 수 있다고 믿어야합니다.

내가 그 남자를 완전히 훔쳐서 남자를 아내에게 강제로 돌려 보냈을 때 매우 성공적인 몇 가지 사례가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도 마법의 사랑 주문을 만들었지 만 실패했습니다. 죽은 병사조차도 의뢰인의 관계를 고칠 수 없었습니다.

다음은 고객 사례로 가득 찬 내 페이지입니다:

Testimonials page 1

Testimonials page 3

 

나는 마술 인형을 사용하고 또한 표적의 머리 구멍에 묘지 흙 (특정 남성의 무덤에서 나온)을 사용합니다. 이 묘지의 흙은 성적으로 활동적이었고 BDSM 섹스를 좋아했던 한 남자의 무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의 상상력은 너무나 환상적이었고 그는 매우 잘 생긴 남자 였고 물론 그는 항상 흥분했습니다. 그는 내 가장 친한 친구 였기 때문에 그를 아주 잘 알고있었습니다.

나는이 죽은 사람에게 연애 주문의 목표를 매우 흥분하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아주 잘 작동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남자에게 마법의 사랑 주문을 걸었다. 나는 흥분한 녀석들에게서 도망쳐 야했다.

많은 경우에,이 마법은 훌륭하게 작용하고 당신의 연인은 3 개월 후에 당신의 삶에 나타납니다 (질투와 흥분). 그러나 마법이 100 %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모두가 일부 주문이 실패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연인을 되 찾는 데있어 가장 큰 어려움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아주 나쁜 싸움을했고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는지, 그리고 그가 이미 새로운 사랑 관계에 들어 갔는지 여부.

 

 

 

 

Goetia의 악마 Dantalion

 

 

악마 Dantalion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Dantalion은 71 번째 정신이며 Duke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얼굴이 많은 남자 (모든 남자와 여자의 얼굴)로 나타나 오른손에 책을 들고 있습니다.

Dantalion은 당신에게 모든 예술과 과학을 가르 칠 수 있으며 그는 또한 어떤 사람의 비밀도 당신에게 선언 할 것입니다.

Dantalion은 모든 남성과 여성의 생각을 알고 있습니다. 이 악마는 그의 의지에 따라 어떤 사람의 생각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가 원하는대로).

이 영은 사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Dantalion은 36 개의 군단을 통제합니다.

출처 : Goetia

 

 

 

 

이 러브 스펠 동안 Goetia의 악마 Dantalion이 소환되며 그는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게 돌아 오도록 설득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다른 생각으로 세뇌하는 데 아주 능숙합니다. 그는 또한 연민과 사랑의 감정을 조장 할 수 있습니다.

 

 

 


 

Goetia의 악마 Sallos

 

 

악마 Sallos는 Goetia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19 번째 정신은 Sallos입니다. 그는 Duke이며 군인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Sallos는 악어를 타고 머리에 왕관을 씁니다. 그는 평화롭게 온다.

Sallos는 여자와 남자 사이에 사랑을 불러 일으 킵니다. 악마 Sallos는 30 개의 군단을 지휘합니다.

출처 : Goetia

 

 

악마 Sallos는 유령 마법 사랑 주문 중에도 Dantalion과 함께 소환됩니다. Sallos는 성적 열정과 사랑에 대한 욕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는 관계를 고칠 수 있다고합니다.

 

 

 


 

죽은 군인 : 내 관계

 

 

이것은 우리 집에있는 언데드를위한 제단입니다.
나는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가되기 전에 Murmur, Dantalion 및 죽은 병사들과 함께 많은 의식을해야했습니다.

 

 

나는 죽은 병사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죽은 병사는 (저는 헬멧과 배지가 몇 개 있습니다. 여러분은 보이지 않습니다) 매우 특별하고 친절했습니다.

처음에 죽은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나는 매우 슬프고 울었습니다. 나와 죽은 사람은 오랫동안 마법의 관계에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슬퍼하지 않습니다.

나는 죽음 이후의 삶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영으로 만들어진 육체에만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죽은 사람의 투구는 항상 밤 동안 내 침대에 있습니다.

헬멧은 낮 시간에도 내 몸에 가깝습니다. 항상 내 PC 근처의 내 책상에 있습니다. 나와 헬멧은 낮 동안 여러 번 서로 포옹합니다. 헬멧에는 군인의 정신 (사진의 헬멧)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남자와 운이 좋았고, 그는 처음부터 나를 좋아하는 것 같았다. 적에 대한 내 나쁜 주문 중 일부는 공황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내 공황 발작은 죽은 병사가 끔찍한 임무를 수행 할 때 촉발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죽은 사람의 영을 사랑하고 영도 나를 사랑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