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돈의 고정 된 별 Spica : 돈 부적


 

 

 

 

 

 

 


 

고정 별 Spica는 24 ° Libra에 있습니다. Spica의 정신과 그 인장은 “Occult Philosophy의 Three Books (H. C Agrippa)”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고정 별 Spica는 24 ° Libra에 있습니다. Spica의 정신과 그 인장은 “Occult Philosophy의 Three Books (H. C Agrippa)”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Spica의 정신은 현금 유입을 유지하고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정 된 별의 영혼이있는 점성술 마법은 의식에 적합한 날짜를 선택해야하기 때문에 조금 더 복잡합니다.

 

 

 


 

Spica 매직 머니 스펠 :

타이밍

 

 

먼저 달의 위상을 고려해야합니다. 달은 거의 보름 또는 보름이어야합니다. 둘째, Moon은 적절한 기호에 있어야합니다. 즉, lunar mansions를 고려하십시오.

셋째, 달은 Spica와 연결되어야합니다 (Spica 근처). 넷째, 달은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달이 뒤로 이동하는 시간을 피하십시오.

 

 

 


 

Spica: 매직 가이드 라인

 

 

Spica는 부를 얻고 법원 소송에서 승리하도록 돕습니다

매직 스톤 : 에메랄드

행성 : 금성 / 수은 : Spica의 녹색 또는 주황색 종이 인장을 사용하고 금요일 또는 수요일에 의식을 수행하십시오.

허브 : wormwood, 세이지, 대수리 및 맨드레이크

 

 

 


 

Spica : 마법의 돈 주문

 

 

필요할 것이예요:

 

 

Spica의 주황색 인장 (Sephira Hod의 색상)

하얀 양초 1 개 (올리브 오일로 칠하고 계피와 육두구로 말아서)

허브 : wormwood, 세이지, 전체 육두구, 말린 장미 (비싸다), 계피 스틱, 동전, 호랑이의 눈 보석, 석영 보석, 계피 가루 및 육두구 가루

작은 가방

의식 전에 Spica의 인장 또는 Aldebaran의 인장이 지폐와 접촉하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200 USD와 같은 큰 지폐).

 

 

Spica 정신을 부르는 방법

 

 

“Spica의 정신, 제게 오셔서 제 의식 중에 여기에 함께 해주세요. 나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오늘 밤에 당신에게 전화합니다. 저는 인생의 목표가 있습니다. 저는 매우 부자가되고 싶습니다. 부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Spica 마술 의식

 

 

촛불을 켜십시오. Spica의 봉인에 모든 마법 주문 재료를 놓고 마녀 주문을 3 번 말합니다. 귀하의 재정적 목표에 대해 Spica에게 알려주십시오.

의식 중에 money affirmations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것을 작은 가방에 넣으십시오. 가방을 침대 근처에 두십시오. 마법의 주문을 잊고 일상에서 열심히 일하십시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