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fer, Eligos, Belial, Surgat 및 죽은 변호사와의 법원 사건 마법 주문


 

 

 

 

 

 

 


 

이것은 법원 사건 마법 주문입니다. 악마 Lucifer, Eligos, Belial, Surgat는 죽은 변호사와 함께 소환되었습니다.
표백제로 법정 마법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악마 Lucifer, Eligos, Belial, Surgat는 죽은 변호사와 함께 소환되었습니다.

 

 

법원 사건 마법 주문은 특정 적이나 판사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이 변호사 인 의뢰인이 있었지만 그들은 매우 강력한 반대와 적도있었습니다.

이 변호사들은 미국 마녀와 연루되는 것을 망설 였고 대신 해외에서 나를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저와 함께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분명합니다. 저는 100 %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고 암호화 된 통신을 사용합니다.

다음 상황에서이 마법 주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는 적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되돌리고 싶습니다

이 법원 사건 마법 주문에 관련된 악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Lucifer (개인적인 힘, 용기, 날카로운 마음, 돈, 좋은 거래, 인생에서의 성공)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Eligos (영주의 호의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Belial (높은 위치를 부여하고 친구와 적의 호의를 얻는 데 도움이 됨)

Surgat (장애물 해산)

나는 또한 죽은 변호사를 소환했습니다 (그는 내 아주 친한 친구였습니다). 나는 그의 개인 법률 책, 사진, 넥타이 배지, 운전 면허증, 손목 시계 및 그의 묘지 흙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먼저 악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법원 사건 마법 주문 :

악마 Eligos

 

 

악마 Eligos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Eligor 또는 Abigor (Eligos)는 Duke이며 잘 생긴 기사로 나타납니다. Eligos는 숨겨지고 비밀스러운 것들, 전쟁과 그 결과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는 미래에 대해 알고 마녀가 영주와 기사의 호의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악마 Eligos는 60 개의 군단을 지휘한다고합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이것은 법원 사건 마법 주문입니다. 나는 죽은 변호사의 개인 용품을 사용합니다 : 그의 개인 법률 책, 사진, 넥타이 배지, 손목 시계, 운전 면허증 및 그의 묘지 흙.
이것은 법원 사건 마법 주문입니다. 나는 죽은 변호사의 개인 용품을 사용합니다 : 그의 개인 법률 책, 사진, 넥타이 배지, 손목 시계, 운전 면허증 및 그의 묘지 흙.

 

 

 


 

법원 사건 마법 주문 :

악마 Belial

 

 

악마 Belial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Belial은 높은 직함과 상원 의원 직책을 분배하고 훌륭한 악마 하인도 제공합니다. 이 악마는 마녀가 친구와 적의 호의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Demon Belial은 제물과 선물이 있어야합니다. Belial에게 헌금과 선물이 주어지지 않으면 그는 진정한 답을주지 않고 마녀를 속일 것입니다.

출처 : Goetia

 

 

 

 


 

법원 사건 마법 주문 :

악마 Surgat

 

 

악마 Surgat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악마 Surgat는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출처 : Grimoirium Verum

 

 

 

 


 

법원 사건 마법 주문 : 재료

 

 

따라서 다음이 필요합니다:

Belial, Lucifer, Eligos 및 Surgat의 인장

하얀 양초 1 개 (Necromancy Oil로 페인트하고 보호를 위해 다진 마늘로 코팅하십시오)

법원 건물 그림을 그려주세요 (건물 주소, 판사, 변호사 및 DA의 이름을 기입하십시오)

변호사의 무덤에서 가져온 흙

법률 책

죽은 변호사의 개인 물품

죽은 변호사의 사진

커 맨딩 파우더 (commanding powder)

죽은 변호사와 악마를위한 청원 (당신의 마법 주문은 현실적이어야합니다 !!!)

되돌 리거나 없애고 싶은 내용이 담긴 작은 종이 :

[이름 및 성]에 대한 법적 고소, 지역 사회 봉사 및 장기 징역 및 / 또는 감옥 수감, 잘못된 법적 기록 등

가위

표백제

나사 자물쇠가 달린 유리 병

 

 

 

 


 

법원 사건 마법 주문 :

이렇게하세요

 

 

Lucifer, Belial, Eligos, Surgat 및 죽은 변호사를 소환하십시오. 하얀 촛불을 켜십시오. 소환 된 언데드와 악마에게 제물을 바치고 문제를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청원서를 읽고 불 태우십시오.

법원의 그림에 따뜻한 재를 부으십시오. 변호사 무덤에서 약간의 commanding 가루와 흙을 추가하십시오. 악마와 죽은 변호사에게 법원에 가서 상황에 유리하게 영향을 미치도록 요청하십시오 (법원 사건 날짜를 말하십시오).

반전으로 설정해야 할 문제에 대한 설명으로 목록을 자르십시오. 잘린 종이 조각을 유리 병에 넣고 표백제를 부은 다음 병을 닫습니다.

항아리 위에 마녀 주문을 3 번 읽습니다. 마법 의식을 마칩니다. 케이스가 매우 복잡한 경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마법 주문이 필요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