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Demon Paimon과 그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Demon Paimon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Demon Paimon은 Goetia와 Pseudomonarchia Daemonu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Paimon은 The Discoverie of Witchcraft와 다른 오래된 오컬트 책에서도 언급됩니다.

아래에서 Paimon에 대한 정보가 혼합되어 있으며이 악마를 소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Paimon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악마 Paimon : Goetia

 

Paimon은 아홉 번째 영이며 그는 왕으로 순위를 매겼으며 Lucifer에게 매우 순종적입니다. 그는 낙타를 타는 사람으로 나타납니다. Paimon은 모든 예술과 과학, 그리고 다른 비밀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Paimon은 존엄성을 부여하고 그것이 그의 뜻이라면 누구든지 마술사에게 복종하게합니다. 또한 Paimon은 모든 예술을 가르 칠 수있는 좋은 친절한 악마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악마는 200 개의 군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출처 : Goetia

 

 


 

악마Paimon:

Pseudomonarchia Daemonum

 

Paimon은 낙타를 타고 다양한 악기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옵니다. Paimon은 모든 철학과 과학을 가르치고 마녀를 현명하게 만들고 비밀을 밝힐 수 있습니다.

Paimon은 존엄성과 인정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을 마녀에게 복종시킵니다. 그는 모든 예술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 훌륭한 악마의 하인을 제공합니다.

Paimon은 200 개 이상의 군단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출처 : Johann Weyer, Pseudomonarchia Daemonum

 

 


 

Paimon: Daemonolatry Goetia

 

 

Demon Paimon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Paimon은 연금술에 대한 이해를 줄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거나 행동 계획이 필요한 경우 Paimon을 소환하십시오.

Paimon은 감정적 인 수준에서 사람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출처 : Daemonolatry Goetia by S. Connolly

 

 


 

악마Paimon : 고객을위한 나의 마술

 

Paimon은 고객이 숙련 된 댄서와 재능있는 회계사가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결과는 내가 Paimon과 마법 주문을 한 순간부터 몇 달 후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악마Paimon: 마법을위한 최고의 시간

 

이것이 생명 나무입니다.
Paimon을 포함한 Goetia의 왕은 Qlipha Tagaririm (Thagirion) 근처 지역에서 왔습니다. Tagaririm은 Tiphareth의 껍질입니다.

 

Paimon은 왕으로 평가됩니다. 나는 Thagirion (Tagaririm)에 Tiphareth와 동등한 것을 사용합니다:

지배 행성 : 태양

최고의 날 : 일요일

점성술 시간 : 태양

종이 씰 색상 : 노란색

금속 씰 : 금

캔들 색상 : 노란색 (금색)

매직 넘버 : 6

식물 : 해바라기 (씨앗을 사용하십시오)

매직 스톤 : 토파즈

Paimon과의 의식을위한 최고의 날은 일요일입니다. 당신은 태양의 점성술 시간에 그것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의 마술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astrological hour of Sun).

다음은 Goetia의 왕들과 그들의 임무에 대한 작은 비디오입니다.

 

 

다음은 Goetia의 왕과 그들의 임무에 대한 작은 비디오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