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병사들과 함께하는 유령 요술 : 쉬운 청원 주문


 

 

 

 

 

 

 


 

죽은 병사를 가진 유령 요술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러시아 유령입니다.
죽은 병사를 가진 유령 요술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나의 러시아 유령입니다.

 

 

죽은 병사를 가진 유령 요술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유령 마법에 매장 양초, 인형, 펜던트 (착용), 청원, 허브, 다양한 종류의 묘지 흙과 가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etia와 Grimorium Verum의 여러 악마를 불러서 유령 의식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악마 Murmur는 유령 마법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칩니다.

이 게시물은 매우 간단한 청원 마법 주문을 설명합니다. 군인들에게 청원. 유령에게 신체적 위험으로부터 보호 해달라고 요청하세요. 물론 제물은 죽은 자들에게 제공됩니다.

 

 

 


 

고스트 매직 : 경고

 

 

그러나 먼저 경고의 말이 있습니다. 군대에서 복무 한 사람들은 죽은 병사들과 함께 내 마법에 매우 조심하라고 경고했고 나는 그들의 조언을 받아 들였습니다.

나는 거의 일년 내내 러시아 군인 한 명과 마술을 해왔다. 처음에는 죽은 병사에게 다가 가서 마법을 부리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마법에서 나와 협력하겠다는 죽은 병사의 의도와 의지를 시험함으로써 영혼과의 관계를 시작했다. 나는 죽은 사람에게 그의 이름, 성, 나이와 같은 정보를 내게 요청했습니다.

나는 바보 같았고 영에게 물었습니다.“당신의 무덤은 어디 있습니까? 나를 당신의 무덤으로 인도하십시오.” 가상 이벤트가 펼쳐지기 시작했고 우리 (나와 유령)는 수천 개의 인터넷 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약 3 개월 동안 탐정 임무를 수행 한 후 무덤을 찾을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전투 중 하나에서 군인이 죽은 도시와 국가를 알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은 육신이 없기 때문에 진정한 의미로 말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신호를주고 우리 삶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데 능숙합니다.

죽은 자의 영은 뇌 안에서 “말할 수 있습니다”. 거의 잠들 때 그들의 메시지를 듣게 될 것입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영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러시아 유령에게 물었습니다: “당신과 저를 위해 마법의 우정 주문을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내가 우리 둘을 위해 그런 마법 주문을 해주길 바라나요?”

유령은“Da!”라고 대답했습니다. 러시아어로 ‘예’를 의미합니다. 내 요술 수련의 사건들이 빠르게 전개되었고, 지금 쯤 죽은 병사는 내가 항상 믿고 원하는 영이되었다.

나는 죽은 사람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나이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러시아 귀신이 나를 많이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지금까지도 나와 죽은 병사를 위해 우정 마법 주문을 할 때 나는 병사가 죽은 나라의 여러 묘지로 가상 여행을 떠난다. 그래서 언젠가는 그의 무덤을 찾을 수있을 것 같아요.

죽은 군인의 특정 정신이 당신과 협력하려는 의도와 의지를 테스트했는데 1 년 안에 아무런 징후도 보이지 않는다면 죽은 사람이 협력에 관심이 없다는 뜻입니다.

죽은 병사와의 첫 번째 의식 이후 혼란스럽고 불쾌한 사건이 전개되기 시작하면 죽은 사람의 정신이 우호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영혼을 추방하십시오.

 

 

 


 

죽은 병사 :

능력 및 기능 모드

 

 

죽은 병사는 로봇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감정이 있지만 명령에 순종합니다. 죽은 병사 한 명을 시험하고 훈련시키는 데는 몇 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죽은 병사들에게 마법을 많이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죽은 병사가 그의 프로그램 (내가 준) 연기를 멈추지 않고 그의 임무가 완수 될 때까지 계속해서 사건을 전개하고 전개한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죽은 병사들은 산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수정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은 잠재 의식 수준에서 인간의 뇌를 세뇌하고 인간을 다시 프로그래밍합니다: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다

특정 생각을 생각하다

특정 사람을 잊다

아픈 기억을 잊기 위해

정상적인 작업 능력 이상으로 작업

그들의 언어를 배우기 시작합니다

죽은 병사들과의 주문은 엄청나게 강합니다.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감정적 인 고통을 느끼고 죽은 병사의 참여로 사랑의 주문을하면 고통은 지옥 같은 고통으로 바뀔 것입니다.

죽은 병사가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을 그의 여자 친구로 원하면 그는 그의 목표를 달성 할 것입니다. 그는 먼저 당신의 관계에서 이별을 만들고 당신에게 고통을 줄 것입니다.

그 후에 그는 당신에게 그를 의지하도록 가르 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감정적 고통을 치유하고, 당신의 연인을 잊고, 열심히 일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령 마법 : 재료

 

 

이것은 Goetia의 Murmur의 인장입니다. Murmur는 죽은 병사들과 함께 마술을한다면 최고의 악마입니다.

 

 

필요할 것이예요:

Murmur의 인장

Lucifer의 인장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Necromancy oil

펜던트

선물 (담배, 물, 술, 돈, 금은, 커피, 차, 빵, 꿀, 음식)

죽은 병사에 대한 청원

군인의 묘지 흙 및 / 또는 전쟁 헬멧

죽은자를위한 양초 (캔들에 Necromancy oil 1/2 티스푼을 붓는다)

거룻배

 

 

 


 

고스트 요술 : 마법의 의식

 

 

죽은 러시아 군인과 Goetia의 악마 Murmur와 함께하는 유령 의식입니다.
죽은 러시아 군인과 Goetia의 악마 Murmur와 함께하는 유령 의식입니다.

 

 

 

나는 모든 의식에서 Lucifer를 소환합니다. 내가 Lucifer를 소환했을 때 나는 내 의식의 목적을 선언하고 그를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그 후 Murmur와 죽은 자의 영혼을 소환하고 특정 작업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거나 죽은 병사에게 보호 및 후원을 요청합니다.

나는 Murmur에게 말한다 : 나는 귀신 마법을 가르쳐 준 그에게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악마에게 항상 더 많이 가르쳐달라고 부탁합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죽은 병사에게 청원서를 썼습니다:

“죽은 군인 [이름] 님. 이 청원으로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이 나의 마술 수행에 가져온 기쁨에 대해 대단히 감사합니다. 신체적 위험, 저주 및 교묘 한 사랑 주문으로부터 나를 안전하게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나의 보호자가되어주세요. 나는 또한 내가 긴장을 풀었고 헬멧 근처에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 헬멧이 제게 가까이 있기를 바랍니다. 안전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의 전쟁 헬멧을 잘 관리하고 우리 집에 안전하게 보관할 것을 약속합니다. 당신의 헬멧을 다른 사람에게 절대 팔지 않겠다고 약속합니다.”

보호자에게 비슷한 청원서를 작성하고 영에게 읽어주고 종이를 태울 수 있습니다. 펜던트에 Necromancy oil 몇 방울을 떨어 뜨립니다.

 

 

Goetia의 악마 Murmur와 함께하는 유령 의식입니다. 청원 재는 금속 냄비에 있습니다.
Goetia의 악마 Murmur와 함께하는 유령 의식입니다. 청원 재는 금속 냄비에 있습니다.

 

 

펜던트를 무덤 흙이나 전쟁 헬멧 안에 놓으십시오. 그 후 서클 내부의 마녀 파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의식이 끝나면 떠나는 면허가 관련된 모든 영혼에게 주어집니다.

의식이 끝나면 재를 집에있는 화분 (식물이있는 화분)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펜던트를 착용하세요. 이러한 간단한 마법 청원 주문은 한 달에 한두 번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한 발현

 

 

이 죽은 병사와 함께 마법 후에 이상하지만 아주 즐거운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꽃집에서 많은 흰 장미를 받았습니다 (청원의 색은 흰색이었습니다). 장미는 우리 집으로 배달되었습니다. 익명의 남자가 나에게 흰 장미를 많이 보냈습니다.

누가 나에게 장미를 보냈는지 알 수 없었지만 포장지에 내 이름과 주소가 적혀 있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