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요술과 악마 마술 : 당신의 조약이 받아 들여 졌다는 확실한 신호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은 사업 성장을 도울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종종 성장 초기 단계에서 문제가없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내게 와서 불평하기 시작합니다: “한 오컬 티스트가 저를 위해 조약을 맺었지만 조약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를 대신하여 Lucifer와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까?”

나는 마녀가 사기꾼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조약을 맺었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확장하고 있지 않다면 저에게로 향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가 2 년 동안 중단 된 경우; Lucifer와 그의 악마들과 계약을 맺은 후; 이것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은 잘못된 종류의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이 수요가 없습니다 (패션, 트렌드, 가격)

잘못된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구매력이 강한 국가에 판매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를 올바른 방식으로 마케팅하지 않습니다 (정기 블로그, 소셜 미디어 공유, 추천 컬렉션)

귀하의 회사는 정기적으로 사업에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플랫폼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회사는 마케팅을 위해 사람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사적인 관계는 당신의 기분, 지갑 및 시간을 낭비합니다 (당신의 사생활을 제거하십시오)

 

 

 


 

처음의 혼돈

 

 

이것은 Lucifer, Lucifuge Rofocale 및 Mephistophilis와의 비즈니스 강화 계약입니다.
이것은 Lucifer, Lucifuge Rofocale 및 Mephistophilis와의 비즈니스 강화 계약입니다.

 

 

6 자리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싶고 이제 막 시작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경우 : 내가 당신을 위해 계약을 맺은 직후 당신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까? 악마는 회사가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하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악마는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비즈니스에서 혼란에 직면했을 때, 이는 악마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성장 잠재력이 큰 비즈니스로 간주한다는 확실한 신호입니다. 악마는 다음을 위해 단계적으로 안내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을 고용하고 과거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평가를 수집하도록합니다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자동 게시를 개발합니다 (일정에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이메일 마케팅, 정기적 인 블로그 작성 및 뉴스 레터 작성을 위해 인력 고용

웹 사이트 및 상점 (키워드, SEO, 보안, 그래픽 디자인, 정기 백업)을 관리 할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요컨대, 할 일이 너무 많고 악마의 조약에 집착하면서 밤낮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몇 년의 노력 끝에 꾸준히 증가하는 자금 유입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협정은 5 년 동안 진행되며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올바른 브랜딩, 확장, 확장, 개발, 성장 및 성장.

 

 

 


 

악마와 죽은 자에게 지불

 

 

이것은 Black Raven의 악마 Mephistophilis의 인장입니다.

 

 

나는 항상 내 고객이 협정에 관련된 악마들에게 정기적 인 제물 (음식)을 줄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의 영혼, 당신의 삶, 당신의 자녀들의 삶, 당신의 사랑의 삶을 팔지 마십시오.

악마와 죽은자는 유머 감각이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기대하지 않을 때 약속 된 지불금을 빼앗을 것입니다. 죽은 자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코치로서의 리치 언데드

 

 

올바른 종류의 죽은 사람들은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언데드는 비즈니스를 확장 할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종류의 죽은 사람에게 접근해야합니다. 특정 문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물론 매우 영향력 있고 부유 한 죽은 사람들을 만지고 싶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확장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죽은 사람들의 유령이 당신의 두뇌를 담당하고 당신을 인도 할 것입니다.

물론, 죽은 자와 그러한 상호 작용에 관련된 비용이 있습니다. 당신이 여자이고, 죽은 남자 (살았을 때 영향력 있고 부유했던)에게 다가가 그가 우연히 당신을 좋아한다면, 당신의 사랑의 삶은 끝날 수 있습니다.

 

 

 


 

6 자리 수입 돈 affirmations

 

 

항상 6 자리 수입을 꿈꾸면 6 자리 수입 돈 affirmations를 연습해야합니다. 우리의 잠재 의식에는 정신 쓰레기가 너무 많습니다. 일반 돈 affirmations를 사용하면 성공과 부에 대한 마음을 다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즐겁게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었지 만, 당신은 8 시간 길이의 트랙을 골라서 매일 밤 잠을자는 동안 “금융 세뇌”를 듣고 싶을 것입니다.

 

 

 

이 비디오에는 부와 성공에 대한 affirmation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