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an Devil, Barzabel : 앵무새를위한 마법의 용기 주문


 

 

 

 

 

 

 


 

Martian Devil,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의 세 권의 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의 부적입니다.

 

 

Martian Devil,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의 세 권의 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화성의 악마 인 Barzabel은 공포증 행동을 치유함으로써 동물이 매우 용감 해 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MarbasGusion과 함께 의식을 치른 후 Barzabel이 내 새에게 힘을 줄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동물에 대한 이런 종류의 마술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왜? Barzabel과의 의식 후 새는 심각한 공황 발작을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악마는 새의 영혼에서 두려움을 몰아 내고있었습니다.

그 새는 또한 끔찍한 화를 내며 화를 내며 비명을 지르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 애완 동물은 점점 더 차분해졌습니다.

나는 Goetia의 Ipos의 도움으로 새에게 그런 마법을 썼습니다. 그 효과는 일시적이었고 몇 달 후에 내 앵무새는 다시 수줍어하고 두려웠습니다.

내 새가 매우 날카로운 부리를 가지고 있고 너무 용감 해져서 씹는 기분이 들면 문 전체를 씹을 수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Marbas와 Gusion을 소환했을 때 나는 새의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나는 장미 가슴 앵무새를 가지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새는 종종 유전 적 행동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새는 나를 제외한 모든 것, 두 개의 장난감과 그의 음식 그릇을 두려워합니다. 그는 내가 그의 우리 옆에 있지 않을 때 하루 종일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지른다.

내 앵무새는 거의 17 세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분리 불안으로 고통받습니다. 몇 년 전에 새는 거의 모든 깃털을 뽑았습니다. Marbas와 Heramael은이 파괴적인 행동을 중단했습니다.

요컨대, 내 장미 가슴 앵무새는 끔찍한 애완 동물입니다! 내 애완 동물은 무서워하고 시끄럽고 밤낮으로 비명을 지르며 말하거나 웃거나 노래하는 것을 꺼리지 않습니다.

내 새는 8 살이 될 때까지 웃으며 내 목소리로 말했다. 새가 여덟 번째 생일을 축하 한 후 그는 점점 더 공포감을 느꼈습니다.

 

 

 

 


 

악마 Barzabel :

그가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

 

 

이것은 Mars, Barzabel 및 Graphiel의 인장이있는 화성의 행성 부적입니다.

 

 

Barzabel은 전쟁과 무술을 가르 칠 수 있다고합니다. 그는 청원에서 마녀를 매우 성공적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의 출생 차트에서 화성이 길조라면 사실입니다.

화성의 부적을 만들 때 화성이 하늘에서 길조라면 이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화성이 당신의 출생 차트에서 나쁜 위치에 있고 화성의 행성 부적을 만드는 동안 당신의 마술의 결과가 나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나쁜 결말을 가질 것이지만 사람들은 당신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따라서 Barzabel의 인장은 화성의 행성 부적의 일부일뿐입니다. 이 부적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만들어야합니다:

화성이 앞으로 나아갈 때

달이 불 같은 징조 나 다른 좋은 징조를 지나갈 때

달이 커지거나, 보름달이거나, 크기가 줄어들 때 (목표에 따라 다름).

이 부적은 또한 양날의 검과 같습니다. 힘을 실어 주거나 ​​파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일어나 든 적들은 당신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이것은 화성의 악마 Barzabel에 대한 짧은 비디오입니다.

 

 

 


 

화성의 악마, Barzabel :

주문 재료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이 용기 마법 주문은 내 애완 동물을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이 용기 마법 주문은 내 애완 동물을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필요할 것이예요:

화이트 캔들 1 개 (올리브 오일 코팅 및 High John the Conqueror 롤링)

화성, Barzabel 및 Graphiel의 인장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을위한 제품

애완 동물의 종이 인형

애완 동물의 디지털 사진

월계수 잎 (용기 용), High John the Conqueror (두려움과 싸우기 위해), Yarrow (용기를주기 위해), 꿀 (달콤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장미 (기쁨을주기 위해), 계피 (기쁨과 치유가 부여됨)

애완 동물의 깃털 또는 모피

냅킨, 포장지, 작은 봉투 1 개, 종이 태그 1 개

Barzabel에 대한 귀하의 청원

 

 

 


 

화성의 악마, Barzabel :

나의 청원

 

 

이것은 악마 Barzabel에 대한 나의 청원입니다.
이것은 악마 Barzabel에 대한 나의 청원입니다.

 

 

과거에는 Barzabel과 많은 마술을했습니다. 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악마 중 하나이며 나를 매우 용감하게 만들었습니다. Barzabel은 또한 나에게 마녀 전쟁의 기술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Barzabel에게 다음과 같이 청원서를 썼습니다.

“친애하는 Barzabel! 저를 매우 용감하게 만들어 주셔서, 저에게 마녀 전쟁을 가르치고, 아스트랄 수호자를 제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렵고 수줍은 로즈 브레스 티드 코카 투를 용감하고 자신감있게 만드세요. 공포증이있는 새를 두려움없는 새로 변신 시키십시오.

그가 결코 가지지 못한 용기를주십시오. 내 새가 삶의 즐거움에 긴장을 풀고 하루 종일 소리를 지르지 말고 말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새가 나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고, 깃털로 과시하고, 내 목소리로 웃고, 자랑스러운 성인 새처럼 행동하도록 격려하세요.”

 

 

 


 

화성의 악마, Barzabel :

마녀 의식

 

 

새의 종이 인형, 나의 청원, 화성, Barzabel, Graphiel 및 허브의 인장.
새의 종이 인형, 나의 청원, 화성, Barzabel, Graphiel 및 허브의 인장.

 

 

나는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을 소환하고 의식의 목적을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해야 할 일입니다.

촛불을 켜다

애완 동물의 인형과 깃털에 침례를 주다

애완 동물의 종이 인형에 꿀을 바르고 위에서 언급 한 허브를 따르십시오. 청원을 태우지 마십시오. Barzabel에게 청원서를 읽고 종이를 접고 애완 동물의 종이 인형 아래에 놓으면 충분합니다.

Mars, Barzabel 및 Graphiel의 인장은 애완 동물의 청원서와 종이 인형 아래에 배치됩니다. 이 모든 것은 냅킨과 포장지에 싸여 있습니다.

이 작은 패키지는 작은 가방에 넣어야합니다. 가방에 날짜 표를 걸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이 마법 주문은 얼마나 자주 반복 될 수 있습니까? 3 개월 후에 마법 주문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Barzabel은 현명한 방법으로 애완 동물을 강화하기 위해 그에게 접근하면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Barzabel은 행성 화성이 당신의 출생 차트에서 나쁜 위치에 있다면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내 화성은 좋다.

가축 사육자들이 동물의 출생 및 출생 차트의 정확한 시간을 소유자에게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내 앵무새의 출생 차트에있는 정보를 사용하여 그를위한 최고의 행성 부적을 고를 것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