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의 악마, Barzabel : 여성과 남성을위한 용기 주문


 

 

 

 

 

 

 


 

화성의 악마 인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 세 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용기를위한 화성의 부적입니다.

 

 

화성의 악마 인 Barzabel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혼 중 하나입니다. Francis Barrett의 Magus에서 화성 부적에 대한 좋은 설명이 있습니다:

“세 번째 테이블 (정사각형)은 5 개의 행과 5 개의 열로 구성된 화성에 속합니다. 디지털 스퀘어의 모든 화성 숫자의 합은 325입니다.

디지털 화성 광장에서 화성과 그의 영혼의 캐릭터가 그려집니다. 화성의 악마 Barzabel은 악의적이라고 믿어집니다. 화성의 정신 Graphiel도 좋다고합니다.

 

 

화성이 하늘에서 길조 일 때

 

 

화성의 부적이 철판이나 칼에 새겨지면 전쟁, 심판, 탄원에서 사람을 강하게 만들고 적을 공포에 떨게 만듭니다. 그리고 돌 코레 올라에 새겨지면 피를 멈출 수 있고 월경이 멈 춥니 다.

 

 

화성이 하늘에서 나쁜 위치에있을 때

 

 

그러나 화성 부적이 붉은 황동 접시에 새겨 져 있다면 :

프로젝트 및 작업을 방지하고 방해합니다

그것은 위엄, 명예, 부에서 권력자를 쫓아 내고

그것은 인간과 짐승 사이에 불화와 증오를 유발합니다

꿀벌, 비둘기, 물고기를 몰아냅니다

밀의 회전을 방해합니다

그것은 전투기와 사냥꾼을 불행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남성과 여성의 불모를 유발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적들에게 공포를 일으키고 그들이 복종하도록 강요합니다

 

 

 

 


 

화성의 악마, Barzabel :

내 요술 의식 2019

 

 

이것은 Barzabel의 주술 의식입니다. 2019 년에 Barzabel과 자주 마법 의식을했습니다.
이것은 Barzabel의 주술 의식입니다. 2019 년에 Barzabel과 자주 마법 의식을했습니다.

 

 

일기 나 그림자의 책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기에 정기적으로 메모하면 주술의 진행 상황을 관찰하고 깊은 자리에 앉아있는 두려움을 치유하는 과정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19 년에 Barzabel과 함께 많은 요술 의식을했습니다. 오늘은 새빨간 립스틱 만 발라 요. 빨간 립스틱은 자신감을 높여줍니다. 나는 또한 내가 매우 용감 해졌다는 것을 알아 차 렸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두려움이 있습니다. Barzabel도 나에게 전쟁의 기술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는 내 여성적인 두려움을 제쳐두고 매우 위험한 죽은 사람들에게 접근하도록 격려했습니다.

Barzabel은 진정으로 용감 해지는 법을 가르칩니다. 그는 전쟁 범죄자들과 함께 마술을 가르칩니다. 이 정신은 불안한 정신과 평화로운 정신의 두 그룹에 속합니다.

화성의 악마는 몇 명의 죽은 장군과 죽은 군인을 소환하도록 저를 격려했습니다. 모두 전범이지만 놀랍게도 그들은 저에게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했습니다.

요컨대 Barzabel은 매우 유용한 악마입니다. 그가 당신을 매우 용감하게 만들고 적절한 접촉 인 언데드를 소개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화성의 악마, Barzabel

& 유령 요술

 

 

우리는 매우 불확실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삶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을 당연하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오늘날 고스트는 (용감 해지려면) 용기 주문이 필요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귀신을 불러서 귀신에게 특정한 문제를 처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고스트가 다시 한번 나를 인도했다. Barzabel과 함께 마술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전장 고스트입니다.
이것은 나의 전장 고스트입니다.

 

 

Barzabel은 작은 애완 동물에게도 좋은 악마입니다. 애완 동물은 용감 해지지 만, 또한 더 장난스럽고 화를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Barzabel과 Graphiel과 함께 겁에 질린 장미 가슴 앵무새를 위해 요술 의식을 수행했습니다. 결과는 분명합니다:

내 새는 작은 막대기, 자동차 용 브러시, 물 분사 병에 감히 키스합니다

내 새는 새 곰 인형을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받아 들였습니다

공황 발작과 밤의 비명도 감소했습니다. 요즘에는 두 개의 부드러운 장난감이 정기적으로 용감한 새의 불쾌한 물기를 취합니다.

 

 

 


 

화성의 악마, Barzabel :

용기 의식 자료

 

 

필요할 것이예요:

Lucifer, Mars, Barzabel 및 Graphiel의 인장

Lucifer, Barzabel, Graphiel 선물 (남성용 보석 선물)

당신의 보석

블랙 캔들 1 개 또는 화이트 캔들 1 개

양초 용 오일 : 올리브 오일 1 컵, 으깬 월계수 잎 4 개, 말린 세이지 2 큰술

용기를위한 허브 : 계피 스틱, 월계수 잎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담배, Conqueror High John (두려움과 잘 싸우기 위해), 톱풀 (용기), 카모마일 (진정하기 위해), 타임 (용기를 준다)

당신의 청원

알루미늄 호일 (청원 재를 감싸기 위해)

 

 

 


 

화성의 악마, Barzabel :

청원

 

 

청원은 매우 개인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이 내가 쓴 것입니다:

“Barzabel과 Graphiel에게 저를 용감한 여성으로 변모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변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려움이 있습니다.

내가 매우 용감 해 지도록 도와주세요. 나는 사람들의 사랑에 의존하거나 그들의 재정적 도움을 구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에게 매우 높은 자존감, 무한한 용기, 내 방식대로 다가오는 모든 일에 대처할 수있는 용기를주십시오.”

 

 

 

 


 

화성의 악마, Barzabel :

요술 주문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의식 중에도 내 귀신이 나와 함께 있습니다.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의식 중에도 내 귀신이 나와 함께 있습니다.

 

 

의식의 목적을 발표하여 의식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원서를 읽고 영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청원서는 태워지고 재는 알루미늄 호일에 포장됩니다.

개인 보석 (목걸이, 반지 또는 팔찌)은 화성 부적에 놓입니다. 마녀 주문을 3 번 소리내어 말합니다. 허브는 화성 부적 (보석을 덮기 위해)에 부어집니다.

의식 서클에서 마녀의 힘이 상승하고 나중에 보석에 투영됩니다.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이것은 Lucifer, Barzabel 및 Graphiel의 의식입니다.

 

 

의식이 끝나면 보석을 밤낮으로 착용해야합니다. 허브, 포장 된 청원서, 화성 부적을 큰 그릇에 모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의식에 사용).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