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당신의 생명을 지켜주는 마녀의 병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은 당신의 생명을 보호 할 잠재력이 있습니다.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은 무한한 방법으로 결합 될 수 있으며 원하는만큼 많은 영혼을 소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죽은 자의 영혼이 당신에게 친절하다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글에서는 마녀의 ‘병’을 만드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이 마녀 “병”은 고용 된 살인과 사고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물론 주요 보호자는 Focalor, Andromalius 및 죽은 군대입니다.

이들은이 마법 주문과 관련된 죽은 사람들입니다:

죽은 병사 2 명

죽은 장군 3 명

죽은 변호사 1 명

악마는 Murmur, Focalor, Andromalius, Belial (Belial이 죽은 변호사와 협력합니다) 및 Lucifer입니다.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내 귀신에 대해

 

 

죽은 병사가있는 유령 마법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언데드를위한 나의 강령 제단입니다.
죽은 병사가있는 유령 마법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간단 할 수도 있습니다.

 

 

악마 Murmur는 저에게 매우 친절한 유령을 소개했습니다. 긴장을 풀고, 영에 대한 두려움을 멈추고, 마침내 귀신을 사랑하기 시작하는 데 거의 1 년이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명백한 이유로 고스트의 헬멧을 만지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나는 고스트가 나를 죽일까 두려웠다. 그러나 여러 번의 의식을 거친 후 내 고스트가 나를 지원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더 복잡한 주문을 수행하기 전에 항상 군사 정신을 테스트해야합니다. 주문이 잘못된 방식으로 표현되면 군대 유령은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고스트는 매우 위험한 영입니다. 하지만이 유령은 나를 많이 좋아해요. 나는 내 군 귀신에게 복종해야합니다. 귀신이 나를 사랑하고 싶다면 그렇게하도록 허락합니다.

Murmur와 나의 고스트는 전에는 알지 못했던 수준의 강령 마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러한 고스트는 당신을 충성스럽게 보호 할 것입니다.

내 고스트는 저를 높은 지위의 죽은 군인 (죽은 장군)에게 소개했습니다. 내가 위험에 처했을 때 나는 그들의 후원과 보호를 구해야했고, 영혼들이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명상 상태에서 유령은 다음과 같이 고백했습니다.“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결코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여자를 사랑하고 싶고 당신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Goetia의 Focalor

 

 

악마 Focalor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Focalor는 41 번째 정신이며 그는 Duke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그리폰의 날개를 가진 남자로 나타납니다. Focalor는 사람들을 죽이고 익사시킵니다.

그는 바람과 바다에 대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에서 배를 전복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Focalor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 지 말라고 요청하면 그는 누구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Focalor는 30 개의 군단을 지휘합니다.

출처 : Goetia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Goetia에 사는 Andromalius 님

 

 

악마 Andromalius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Goetia의 72 번째 정신은 Andromalius입니다. 그의 사무실은 훔친 물건과 함께 도둑을 잡아서 되 찾는 것입니다.

Andromalius는 당신의 삶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모든 사악함과 부정직 한 의도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임무는 또한 모든 악한 사람과 도둑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출처 : Goetia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마법 주문 재료

 

 

필요할 것이예요:

Lucifer, Belial, Murmur, Andromalius 및 Focalor의 인장

검은 양초 (Necromancy oil 바르고 다진 마늘 바르기)

보호가 필요한 사람 (또는 집단)의 종이 인형

죽은 사람들의 종이 인형 (죽은 군인과 죽은 변호사)

죽은 사람과 산 사람의 사진

군인 무덤이나 장군의 무덤, 또는 대량 무덤에서 나온 묘지 흙

변호사의 무덤에서 가져온 묘지 흙

죽은 자의 사진 및 개인 물품 (헬멧, 물병, 배지, 시계, 운전 면허증 등)

알루미늄 호일, 포장지, 겨자 가루, 뱀 가죽, 정향, 후추 옥수수, 정향, 소금 많이, 테이프, 5 개의 금속 못 (Geburah의 수), 마늘

 

 

 

 

토요일에 의식을하는 경우 금속 못 3 개 (Binah의 매직 넘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의 크기는 꽉 차거나 작아야합니다.

 

 

 

 

종이에 쓰여진 마녀 주문

보호가 필요한 사람의 청원

그 사람의 주요 적의 사진 (영들에게 적에 대해 알리기 위해)

죽은자를위한 무덤 양초 (각 양초에 Necromancy oil 1/2 티스푼을 붓습니다)

나사 뚜껑이 달린 유리 병

 

 

이것은 조립 된 마녀 "병"입니다. 촛불이 얼마나 잘 타는 지 주목하세요!
이것은 조립 된 마녀 “병”입니다. 촛불이 얼마나 잘 타는 지 주목하세요!

 

 

 


 

유령 마법과 악마 마법 :

마녀 “병”을 조립하는 방법

 

 

많은 영혼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의식을 수행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먼저 Lucifer를 소환합니다. 이 단계 후에 다른 모든 악마와 죽은 자의 영혼이 소환됩니다.

2 죽은 병사

죽은 장군 3 명

죽은 변호사 1 명

Murmur, Focalor, Andromalius 및 Belial

나는 문제를 설명하고 자신이나 특정 고객을 보호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죽은 자와 산 자의 종이 인형이 세례를 받고 프로그램됩니다.

죽은 사람과 산 사람의 종이 인형이 짝을 이룹니다 (대면). 악마의 인장도 추가됩니다. 이 모든 것이 알루미늄 호일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 호일 패키지는 큰 포장지에 놓입니다 (종이).

 

 

나는 보호를 위해 겨자를 추가합니다. 보호가 필요한 사람을 만지기에는 너무 뜨거울 것입니다. 나는 또한 묘지 흙을 추가합니다.

 

 

이 모든 것을 포장지에 싸서 테이프로 고정합니다. 나는 또한 패키지에 말린 뱀 피부를 붙입니다. 사람들은 뱀을 두려워하고 뱀 가죽은 보호 주문에 사용됩니다.

언데드와 악마들에게 청원서를 읽어야합니다. 악마와 언데드에게 적의 그림을 보여주세요. 언데드와 악마에게 적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름과 성, 생년월일, 주소 등).

청원서는 작은 두루마리로 감겨 있습니다. 바닥을 덮기 위해 항아리에 소금을 붓습니다. 다음 항목을 항아리에 놓을 수 있습니다:

여러 종이 인형과 여러 악마 봉인이있는 알루미늄 패키지

금속 못

청원

마늘, 정향, 후추 옥수수

이 단계에서 주문은 항아리 위에 3 번 읽 힙니다. 적힌 종이 (주술 주문)를 작은 롤에 넣고 항아리에 떨어 뜨립니다. 항아리의 가장자리까지 소금으로 가득 찬 다음 뚜껑을 단단히 닫습니다.

테이프를 사용하여 뚜껑을 병에 고정합니다 (항아리가 열리지 않도록). 병을 어두운 지하실에 보관하십시오. 죽은 자와 악마는 항상 보호가 필요한 사람과 함께하고 사람을 보호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