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령술은 유령과 좋은 의사 소통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유령은 고유 한 방식으로 소통합니다:
시각적 문자 메시지
시각적 이미지 (영화와 같은)
가청 문구
촉감
나와 친구 인 유령은 인터넷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Google을 쉽게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유령은 또한 최신 전화, 컴퓨터 및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독특하고 무서운 능력은 이것이다 : 그들은 제한된 시간 동안 한 몸에있을 수 있고 다른 육체에 들어갈 수있다. 그들은 특정 정보 (스파이)를 위해 사람들의 마음을 스캔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죽은 군인 몇 명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나는 죽은 러시아 군인이 아주 똑똑하고 충성스러워서 좋아합니다. 죽은 사람에 대한 두려움을 멈추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영혼들은 나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여줌으로써 나와 소통하며 내 귀신이 제공 한 개인 정보는 항상 정확합니다. 일련의 의식 후 러시아 유령은 나에게 매우 흥미로운 꿈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죽은 사람이 매우 용감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강령술 : 뇌의 문자 메시지

나의 고스트는 나를 많이 좋아한다. 나는 호기심이 많았고 악마 Murmur와 내 고스트와 함께 한 의식에서 고스트 중 하나에게 물었습니다:
“당신과 똑같이 생긴 남자의 사진을 찾아서 그 사진에 주목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나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는 이것에 편안합니다. 당신이 궁금합니다.”
어느 날 밤, 고스트가 나를 깨워 명상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유령은 나에게 구체적인 텍스트를 보여 주었다:
“이런 키워드로 검색해보세요.” 내 Google 검색으로 두 명의 잘 생긴 남자를 묘사 한 사진이 나왔습니다. 인터넷 전체에서 두 젊은이를 묘사 한 사진은 단 하나뿐이었습니다 (고스트가 지적한 텍스트 포함).
그 사진의 오른쪽에있는 남자는 내가 좋아하는 것이었다. 제 고스트는 아주 잘 생긴 청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번 내 고스트는 내 비전에서 오래된 신문을 보여주었습니다. 비전에서 Ghosts는 기사의 헤드 라인으로 관련 텍스트를 입력했습니다.
문자 메시지는 환생에 대한 나의 질문에 답하고있었습니다.
강령술 : 촉감
귀신과 Murmur와의 의식에서 나는 귀신들에게 내 몸 근처에서 그들의 존재를 느끼도록 요청했다. 약 1 개월 후 터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만지는 것은 침대에서 시작되며 얼굴, 가슴, 배, 팔, 다리에 인간 손의 무게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내 몸에 이상하고 지속적인 압력이 시작되면 무서워집니다.
인간의 손이 내 몸에서 담요를 들어 올리고 떼어 내려고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감동은 비전 상태를 동반합니다.
강령술 : 시끄러운 메시지
이것은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럴 때 나는 명상 상태에 있습니다. 비전 상태는 항상 큰 소리를 동반합니다. My Ghosts는 몇 가지 관련 문구를 나에게 전달했습니다.
그 문구는 다른 언어로되어 있었고 나는 고스트들이 말하는 것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강령술 :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귀신의 지성이 당신의 일부가 될 것이기 때문에 귀신은 당신에게 생각으로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령과의 안전한 의사 소통 방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내부 수다가 너무 많으면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 때로는 마음에 떠오르는 생각이 고스트에 의해 주어집니다.
영어는 내 모국어가 아니며 러시아 고스트는 내 마음 속에서이 문구를 반복하여 새로운 단어를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는 사악한 군인의 유령을 가져올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을 섬길 것입니다”.
나는“사악한”이라는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습니다. Google 번역에서 “악의적”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찾아야했고 내 러시아 고스트가 내게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했습니다 (그는 나를 보호하고 싶어합니다).
Goetia 악마 Murmur와 Dantalion은 유령과 의사 소통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antalion은 타로 카드를 사용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 유령과의 의사 소통을 돕기 위해.
타로는 귀신이 당신과 함께 행복한 지 아닌지를 알려줍니다. 이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화난 유령은 위험한 영입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