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Demon Gusion : 그는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알고 있습니다


 

 

 

 

 

 

 


 

Demon Gusion은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열한 번째 정신은 Gusion이고 그는 공작입니다. 그는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것을 말할 수 있으며 모든 질문의 의미와 해결 방법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우정을 화해시키고 누구에게나 명예와 존엄성을 부여합니다. Gusion은 40 개의 군단을 지휘합니다.

출처 : Goetia

 

 

 


 

Demon Gusion :

내 문제의 본질

 

 

 

 

내 앵무새는 거의 17 살이고 내 아기입니다. 새는 나에게 선물로 주어졌지만이 소중한 선물을 준 사람은이 앵무새가 얼마나 어려운지 몰랐습니다.

장미 가슴 앵무새 (위 그림 참조)는 유전 적 공포증의 희생자가 될 수 있습니다. 수컷 앵무새가 공포증의 희생자가됩니다. 내 앵무새는 수컷입니다.

이것은 그의 여덟 번째 생일 이후에 내 새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나는 항상 새에게 친절했고 내 사랑, 새 씨앗과 새 간식, 앵무새를위한 구운 케이크, 장난감, 새롭고 호화로운 새장과 그네로 그에게 샤워를했습니다.

새의 공포증에 대한 문제는 손에서 벗어나 깃털과 피부를 씹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열악한 상태에있는 새를보고 매우 슬펐습니다.

사람들은 “새를 없애라!”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런 쓰레기를 듣지 않고 Lucifer, Marbas, Heramael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나는 앵무새를 치료하는 대가로 내 목숨을 악마에게 팔았습니다. 가난한 동물을 포기하고 배신해야한다면 살 의미가 없었습니다.

 

 

 


 

내 애완 동물의 재활 :

많은 악마가 도왔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치유 주문을 보여줍니다.

 

 

Lucifer, Marbas, Heramael이 새의 신체적 부상을 고쳤지만 치유의 과정이 길었습니다. 나는 새의 파괴적인 행동을 막기 위해 약 12 ​​번의 마법 주문을했습니다.

다음 해, 나는 앵무새가 잠재 의식적 두려움을 치유하도록 돕기 위해 Ipos, Buer, Marbas 및 Heramael과 함께 많은 치유 주문을 수행했습니다. 치유 주문은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매우 느 렸습니다.

나는 새에게 차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집 사무실을 작은 침실로 옮겨야했습니다. 나는 2 마리의 앵무새가 있고 그들은 비명을 지른다.

내 새인 장미 가슴 앵무새는 별도의 앵무새 침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앵무새는 내 휴대폰과 키보드의 소리를 두려워합니다.

또 다른 큰 앵무새에는 또 다른 침실이 있습니다. 내 두 새는 새 침실 하나를 공유했지만 앵무새가 깃털을 뽑아 피부를 씹기 시작했을 때 나는 새를 서로 분리해야했습니다.

 

 

 


 

악마 Gusion :

그는 Barzabel

을 소환하라고 조언했습니다

 

 

Barzabel은 H. C Agrippa의 “오컬트 철학의 세 권의 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화성의 부적입니다.

 

 

30 분마다 중단없이 일할 수 없었습니다. 내 앵무새는 30 분마다 공포에 질려 비명을 질렀습니다. 밤에도 끔찍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전혀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밤에는 나는 새의 보모 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Gusion을 불러 문제를 설명했다.

“Gusion,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내 새를 매우 용감하게 만들 수있는 악마가 있습니까? 나는 기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새가 비명을 그만두기를 원합니다.

나는 잠을 잘 수없고 일할 수도 없습니다. Marbas와 Heramael이 내 새의 신체적 부상을 고쳤지만 그의 두려움이 그를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Gusion의 대답은 무의식적 인 수준에서 나왔습니다. 나는 생각했다 :“Barzabel은 나를 매우 용감한 여성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Barzabel에게 내 앵무새를 도와달라고 부탁해야합니다.”

며칠 후, 나와 Barzabel은 앵무새를 위해 용기 의식을 수행했습니다. 밤의 비명은 그쳤고 이제 8 시간 연속으로 잘 수 있습니다.

낮 시간 동안의 공황 발작도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Gusion은 좋은 조언을했고 어떤 악마가 우리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