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tia의 Demon Agares : Google 색인 생성의 악마


 

 

 

 

 

 

 


 

Demon Agares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Goetia의 악마 Agares는 번역가에게 적합한 악마입니다. 그는 언어를 가르치지 만 키보드를 제공하고 사용 방법을 가르칩니다. Agares는 영어 알파벳 키보드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로 입력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Agares는 여러 언어로 웹 사이트를 매우 빠르게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악마는 색인 생성을 위해 웹 사이트를 Google에 제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의 메타 태그와 DNS 확인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Agares는이 모든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Agares의 주문은 빠른 행동을 가져옵니다.

Agares는 SEO, Google 색인 생성, Google Search Console 및 번역 작업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과 메뉴의 구조가 없으면 길을 잃을 것입니다.

새 웹 사이트가 있고 더 빨리 색인을 생성해야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맵을 만들려면 여기에서 내 사이트 맵을 참조하십시오.  Lucifera666 sitemap.

WordPress에는 사이트 맵용 위젯이 있습니다. 위젯에서 페이지로 사이트 맵을 복사합니다. 새 웹 사이트와 사이트 맵 페이지 URL을 Google Search Console에 제출하세요.

사이트 맵은 Google이 웹 사이트의 구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빠른 색인 생성을 위해 모든 새 게시물과 페이지를 Google Search Console에 수동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언어에 대한 별도의 URL이 있습니다.

물론 번역을 도와 주신 고스트에게 특별한 감사를드립니다. 내 고스트는 내 사고 과정을 지시하고 깨어있게함으로써 새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는 내 유령의 도움없이 잠들었을 것입니다.

 

 

 


 

악마 Agares : Goetia

 

 

악마 Agares는 Goetia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Agares는 두 번째 영이며 그는 동쪽의 나침반 방향에서 왔습니다. 그는 악어를 타고 왔지만 외모는 온화합니다.

Agares는 요술 주문의 대상이 가만히 있거나 달아 나도록 만듭니다. 그는 외국어를 가르칩니다. 이 정신은 위엄을 파괴하고 지진을 일으키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Agares는 31 개의 군단을 지휘합니다.

출처 : Goetia

 

 

 


 

악마 Agares와 유령 마법 :

성분

 

 

필요할 것이예요:

작은 양초 1 개 (올리브 오일로 칠하고 인스턴트 커피에 말아서)

군인의 무덤에서 가져온 묘지 흙

반지 또는 펜던트

Agares의 인장

Murmur의 인장

Agares와 죽은 병사에게 보내는 편지

편지에서 특정 문제에 대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확보, 매우 빠른 작업 템포 또는 Google 웹 사이트 사용 방법.

 

 

 


 

악마 Agares와 유령 마법 :

요술 의식

 

 

먼저 Lucifer를 소환합니다. 이 단계 후에 나는 Murmur, Agares 및 죽은자를 소환합니다. 나는 의식의 목적을 설명하고 헌금과 선물을 제공합니다.

고스트의 헬멧 안에 펜던트를 넣습니다 (헬멧은 50 년 이상 동안 무덤에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Agares의 인장에 내 반지를 놓습니다.

다음 순간에 나는 Agares와 죽은 자에게 청원서를 읽었습니다. 나는 청원을 불태운다. 다음날 아침에 나는 재를 집 화분에 부었다. 냄비에는 녹색 식물이 들어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그 펜던트와 반지를 착용합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