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 Grimorium Verum의 물개


 

 

 

 

 

 

 


 

Bucon

 

 

악마 Bucon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이 인장과 다른 많은 인장은 Grimorium Verum에서 발견됩니다. Grimorium Verum의 많은 악마의 임무는 Grand Grimoire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Demon Bucon은 연인을 분리하는 의식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Bucon은 이성과의 마찰, 질투 및 증오를 유발합니다.

Demon Bucon은 그러한 마술의 전문가이지만 운이 좋지 않으면 의식이 역효과를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Bucon과 계약을 맺고 그가 나를 위해 일한 후 선물을 약속했습니다.

Demon Bucon은 좋은 결과를 내고 약속을 지켰습니다. 내 의식 중 하나에서 나는 Bucon에게 물었다.

“자주 부르고 주술 의식을 자주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그는“당신은 평생 독신으로 남을 것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대답은 전혀 나를 화나게하지 않았습니다.

 

 

 


 

Sustugriel

 

 

악마 Sustugriel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Grimorium Verum의 많은 악마들과 함께 의식을했습니다. 악마 Sustugriel은 나의 선생님이며 많은 비밀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그중 하나 : 악마 Lucifer와 소통하기 위해 매번 Scirlin을 소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Lucifer

 

 

Lucifer는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당신을 용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은 매우 지적이고 도움이 필요할 때 바로 들어옵니다.

더 많은 돈에 대한 계약은 Lucifer와 합의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link to Pacts with Lucifer). 더 많은 돈에 대한 계약은 Lucifer 및 Belial 과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Demon Lucifer는 부정직 한 사람들과 모든 종류의 위험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그는 당신에게 경고와 함께 꿈을 보여 주거나 적시에 위험을 드러 낼 것입니다.

Lucifer의 인장에 펜던트를 충전하고 펜던트를 밤낮으로 착용하세요. 나는 또한 Grimorium Verum에서 Lucifer (유럽의 Lucifer)의 또 다른 인장을 발견했고 그것을 아래에 보여줍니다.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유럽 ​​Lucifer의 인장입니다.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Morail

 

 

악마 Morail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이 악마는 모든 물체를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이 악마는 모든 물체를 보이지 않게 만듭니다. 이 악마는 당신을 적에게서 숨길 것입니다. Morail은 또한 문서를 숨기고 사람들에게 숨기고 싶은 것을 숨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치 Bael의 인장을 사용하는 것처럼 Morail 인장을 사용하여 Morail 인장으로 마녀의 병을 만들 수 있습니다 ( a Witch’s bottle with the seal of Morail.).

 

 

 

이 비디오에서 나는 Grimorium Verum의 악마들과 함께 내 마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Guland

 

 

악마 Guland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Guland는 질병을 유발합니다 (그는 질병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Clauneck

 

 

악마 Clauneck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Clauneck은 당신에게 돈을 가져다줍니다. Clauneck 및 Lucifer와 금융 계약을 체결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Clauneck과 함께 돈 마술에 관한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이 비디오는 Clauneck의 돈 마술에 관한 것입니다. Clauneck은 Grimorium Verum의 악마입니다.

 

 

 


 

Surgat

 

 

악마 Surgat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이 악마는 당신의 인생 경로에서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Surgat는 삶의 장애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elial과 Surgat의 강령술 의식에 대한 게시물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rgat는 또한 어려운 법원 사건을 통과하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Nesbiros

 

 

악마 Nesbiros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그는 당신을 보호하고 적과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Nesbiros는 강령술과 점술의 악마입니다. 이 악마는 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것입니다.

 

 

 


 

Fleruty

 

 

악마 Fleruty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Fleruty는 우박과 폭풍을 일으 킵니다.

 

 

Fleruty는 우박과 폭풍으로 날씨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악마 Fleruty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Fleruty는 우박과 폭풍을 일으 킵니다.

 

 

 


 

Satanachia

 

 

악마 Satanachia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이 악마는 당신을 젊거나 늙게 만듭니다.

 

 

Satanachia는 당신을 젊거나 늙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악마 Satanachi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Satanachia와 Satanachi가 하나이고 같은지 모르겠습니다.

 

 

 


 

Satanakia

 

 

악마 Satanakia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Satanakia가 Satanachia와 같은지 모르겠습니다.

 

 

 

 

악마 Satanakia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나는 Satanakia의 임무를 (아직)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Sagatana (Sargatanas)

 

 

악마 Sagatana는 Grimorium Verum에 묘사되어 있으며 이것이 그의 표식입니다.

 

 

Sagatana는 모든 종류의 비밀을 밝힙니다. 그는 당신에게 강령술과 점술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Sagatana는 적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적의 눈에 당신을 탐지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내 게시물 100 + 악마와의 계약을 읽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