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이있는 마법과 룬의 의미 : Fehu에서 Wunjo까지 (Freyr ’s Aett)


 

 

 

 

 

 

 


 

Fehu (신 : Freyr/Freyja)

 

 

이것은 룬 Fehu입니다.
이것은 룬 Fehu입니다.

 

 

Rune Fehu는 건강한 젖소와 좋은 수확과 같은 부유 한 농부의 자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돈을 벌거나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돈 측면에서 더 많은 행운을 줄 것입니다.

Fehu는 현재 또는 가까운 미래에 재정적 힘을 제공하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요성은 풍부한 돈과 부와 함께 진동합니다.

더 많은 희망, 더 많은 성공, 더 많은 행복의 징조를보고 싶다면 어려운시기와 좋은시기에 마법에 Fehu 룬을 사용하세요. Fehu는 삶의 성공에 매우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룬 Fehu는 진보, 다산 및 창의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Fehu는 또한 당신의 심령 능력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Uruz (신 : Thor)

 

 

이것은 룬 Uruz입니다.
이것은 룬 Uruz입니다.

 

 

룬 Uruz는 체력, 속도, 미개발 잠재력, 큰 에너지, 건강, 자유, 힘, 용기, 지구력, 이해, 지혜, 성적 욕망, 힘, 남성적인 힘 및 변화로 진동합니다.

Uruz는 화폐 의식, 창의력과 용기를 자극하는 주술, 치유 의식 (치유 의식에서 신중하게 사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Thurisaz (신: Thor)

 

 

이것은 룬 Thurisaz입니다.
이것은 룬 Thurisaz입니다.

 

 

룬 Thurisaz (천둥의 신 Thor와 관련됨)는 능동적 힘, 지시 된 파괴, 방어력 및 갈등을 나타냅니다. Thurisaz는 또한 본능적 의지, 변화, 정화 불, 에로티시즘 및 남성 성욕으로 진동합니다.

Thurisaz는 방어 마법, 법원 사건 주문 및 저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suz (신: Odin)

 

 

이것은 룬 Ansuz입니다.
이것은 룬 Ansuz입니다.

 

 

룬 Ansuz는 진실과 함께 진동하며 비밀과 투시력, 통찰력 및 의사 소통을 드러냅니다. Ansuz는 또한 영감, 열정, 잘 말하는 능력, 축복, 건강, 조화 및 지혜를 줄 수 있습니다.

요술에서 룬 Ansuz는 비밀을 밝히고, 사람들 간의 좋은 의사 소통을 촉진하고, 진실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룬 Ansuz는 치유 의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사용하십시오.

 

 

 


 

Raidho (신: Ing)

 

 

이것은 룬 Raidho입니다.
이것은 룬 Raidho입니다.

 

 

룬 Raidho는 육체적 여정과 삶을 통한 여정 모두를 상징합니다. Raidho와 공감하는 핵심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휴가

재배치

진화

장소 변경

태도의 변화

Raidho는 경력을 바꾸고, 삶의 방향을 알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할지 모를 때) magick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naz (신: Heimdall)

 

 

이것은 룬 Kenaz입니다.
이것은 룬 Kenaz입니다.

 

 

룬 Kenaz는 횃불과 같습니다. Kenaz는 비전, 계시, 특정 상황에 대한 지식, 영감, 창의성, 기술 지식 및 기술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생명을 창조 할 수있는 힘을 소유하고 싶다면 Kenaz를 사용하십시오. Kenaz는 또한 열정과 성적인 사랑으로 진동합니다. 사랑 의식을 할 수 있습니다.

 

 

 


 

Gebo (신: Gefn)

 

 

이것은 룬 Gebo입니다.
이것은 룬 Gebo입니다.

 

 

룬 Gebo의 핵심 단어는 선물입니다 (Keyword: a gift). 룬 Gebo는 대가로 관대함과 균형을 상징합니다. Gebo 룬은 악마와 금융 계약을 맺을 때 악마 돈 마법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룬 Gebo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개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unjo (신: Frigg)

 

 

이것은 룬 Wunjo입니다.
이것은 룬 Wunjo입니다.

 

 

룬 Wunjo는 기쁨, 삶의 성공 및 번영을 상징합니다. 이 룬은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돈 마법이나 마법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