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tifaxath & Set의 터널 22 : 영원한 젊음을위한 마법의 아름다움 주문


 

 

 

 

 

 

 


 

이것은 Qliphotic 트리입니다.
Thantifaxath & Set에 속한 터널 22는 Qliphoth Nahma와 Gamaliel 사이에 있습니다 (이 차트는 솔로몬의 열쇠에있는 정보를 기반으로합니다).

 

 

Thantifaxath & Set에 속하는 터널 22는 Qliphoth Nahma (Lilith)와 Gamaliel 사이에 있습니다. Thantifaxath는 Nahma (Lilith)와 Gamaliel을 연결하는 터널에 거주하는 독립 체입니다.

Sephiroth의 나무를 알고 있다면 Thantifaxath는 Malkuth와 Yesod 사이의 터널에 산다. 이 터널은 10 Qliphoth를 고려하지 않으면 22로 번호가 지정됩니다 (히브리어 알파벳에는 22 개의 문자가 있음).

Thantifaxath는 지구상의 시간을 책임 진다고합니다. 그는 또한 강령술을 가르치고 죽은 자의 영혼을 소환 할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출처 :  V. K. Jehannum).

Thantifaxath는 지구상의 시간을 제어합니다. 나는이 악마가 마법의 불멸과 아름다움 주문을위한 완벽한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80 세라도 실제보다 훨씬 더 젊어 보일 수 있습니다.

Thantifaxath의 인장은 Thomas Karlsson이 쓴 Qabalah, Qliphoth 및 Goetic magick 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터널 22는 하나님으로부터 떠나는 여정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 터널에는 유령이 살고 있으며 Thantifaxath는 행성 토성 (죽음)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의식에 맞출 수있는 몇 가지 마법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히브리 문자 ת (타우)

타로 카드 : 세계 (Malkuth 또는 물질)

행성 : 토성

 

 

 


 

Thantifaxath :

마법의 의식 타이밍

 

 

이것이 생명 나무입니다.
Malkuth는 터널 22를 통해 Gamaliel (Yesod)과 합류합니다.

 

 

Saturn (강령술)에 대한 마법 지침을 사용하거나 Thantifaxath와 함께 주문에 Yesod에 대한 마법 지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죽은 자의 영혼을 소환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묘지 흙

장례식 양초

necromancy oil

죽은 자의 개인 물품

토요일과 토성의 점성술 시간 동안 죽은 자의 영혼을 소환하십시오 (astrological hour of Saturn). Thantifaxath로 마법의 아름다움 주문을하고 있다면, Gamaliel의 마법 지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sod).

Goetia의 kMarquises는 악마 그룹입니다. 이 악마들은 Yesod에서 왔습니다. Thantifaxath로 마법을 할 때 Yesod에 대해 동일한 지침을 사용합니다:

지배 행성 : 달

최고의 날 : 월요일

점성술 시간 : 달 (astrological hour of the Moon)

종이 씰 색상 : 보라색

캔들 색상 : 은색 또는 보라색

금속 :은

매직 넘버 : 9

매직 스톤 : 클리어 쿼츠

 

 

 


 

Thantifaxath :

마법의 아름다움 주문 성분

 

 

따라서 다음이 필요합니다.

Lucifer의 인장

 

 

악마 Lucifer는 Grimorium Verum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그의 인장입니다.

 

 

Thantifaxath의 인장

오일 : 재스민

하얀 양초 1 개 (올리브 오일로 칠하고 다진 마늘로 양초를 굴립니다)

펜던트

얼굴 노화 방지 크림의 작은 용기 1 개

현재 날짜가 적힌 종이

Thantifaxath에 대한 귀하의 청원

작은 머리카락 (your hair)

청원:

“Thantifaxath! 내 젊음과 아름다움을 보존하십시오. 건강하고 행복하며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생물학적 시계를 거꾸로 뒤집는 마법을 가르쳐주세요.

저에게도 알지 못했던 수준의 강령술도 가르쳐 주시고 계속해서 저에게 가르쳐주세요. 내 생각과 내 모든 관심을 마법과 강령술에 집중하십시오.”

이 청원은 의식 중에 읽혀서 불에 탔습니다. 의식이 끝나면 재를 흙에 심습니다 (화분에 심은 식물이 완벽합니다).

 

 

 


 

Thantifaxath :

마법의 아름다움 주문

 

 

Thantifaxath를 소환하고 촛불을 켜십시오. 청원서를 읽고 불 태우십시오. 재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머리카락 한 가닥을 얼굴 노화 방지 크림에서 작은 용기에 넣으십시오.

현재 날짜가 적힌 종이를 접어 용기에 넣으십시오. 물을 붓고 용기를 닫습니다. Thantifaxath의 인장에 펜던트를 놓고 펜던트에 자스민 오일 한 방울을 놓습니다.

마녀의 미인 주문을 3 번 말하세요. 마녀의 힘을 높이고 펜던트와 노화 방지 크림 용기에 투사하십시오. 의식이 끝나면이 물을 노화 방지 크림 용기에 담아 얼립니다.

정기적으로 펜던트를 착용하십시오.

 

 

 


 

한국어 블로그 :

 

 

여기 Pitchblackcraft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

여기 Lucifera666의 한국어 블로그입니다.